(식사중인 동방계 세르갈과 탈릭시안 헌터의 일종인 크랙드의 어린 개체)
1 개요
동방계는 북방계 세르갈과 남방계 세르갈의 유전적인 혼혈이다. 그들은 주로 탈 행성의 중앙부, 동방, 남방에 거주한다. 그들은 중앙부와 동방에 많이 거주하지만 북방계와 같이 영토가 명확하게 나눠져 있진 않다.
라오노의 영토는 탈 행성의 중동부 지역을 포함한다. 동방의 교역로는 혼혈 세르갈과 다른 Eltus 종족들의 자치공동체에 걸쳐 있다. 라오노는 천연 자원의 확보에 능숙하고 아구도나와 공동으로 개발한 기량과 기술 활용에 숙달되어 있다.
2 외모
동방계 세르갈은 잡종강세(잡종이 부모보다 형질면에서 우수)로 인한 이점을 지니고 있다. 그렇기에 그들은 북방계 조상들에 비해 더욱 건장하고 큰 체구를 지니고 있다. 그들의 귀는 강건한 두개골에 비해 비교적 작은 편이다.
검정, 갈색, 암록색은 그들의 전형적인 털 색상이다. 그들의 대중문화에 대한 남방계 친척들의 영향으로 그들은 선명하고 이국적인 색상으로 털을 염색하기도 한다.
그들의 유전적인 혼합성에 의해 성별 차이로 인한 외형적인 차이는 두드러지는 편이다.
3 습성
(동방의 세르갈 어부)
그들은 아군다르들과의 관계만큼이나 남방계와 문화적으로 유사하다. 우위에 있는 사냥 기술은 그들이 천적을 소수로 줄였으며, 이에 따라 북방계 조상들과 같은 자연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진 않다. 그들은 서로 간에 힘을 겨루는 것을 좋아하지만 난폭하지는 않다. 스포츠 행사도 또한 동방에서 꽤 인기가 있다.
그들의 우위에 있는 사냥 기술은 성공적으로 원시생물을 사냥할 수 있게 하였다. 그러나, 그들의 숲의 자원이 무한하다고 여기는 경향과 공격적인 짐승 사냥은 때대로 높은 사상자 비율로 향하게 된다. 몇몇 동방계들은 일종의 트로피로서 조우한 짐승의 손과 발을 잘라 착용하기도 한다.
북방에 존재하는 불쾌한 공기가 감도는 숲은 동방에도 존재한다. 그러나 동방계의 사냥꾼들은 그 환경에 적응한 북방계들과는 달리 기술력을 이용하여 그 영향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