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크

권투암흑전 세스타스의 등장인물

도리스코 권투단의 제일의 실력자이며, 간판격인 투사. 신참 권노였을 무렵에 한 번 본 자하르의 실력을 동경하게 되어서 그를 목표로 단련하였다고 한다.

그 실력은 자하르조차 인정할 정도이며 실제로 시합하는 것을 보면 지금까지 고전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작 중에서 세스타스가 싸운 가장 강한 상대인 엔뎀과도 신경전을 벌여 대회에서 대전상대로 결정됐었으나 세스타스에게 시종으로 삼아주겠다는 명을 했다가 거절당해 모욕을 느낀 사비나에 의해 세스타스가 상대하게 되면서 라도크 자체의 시합들은 대부분 라도크가 고전 한 번 안하고 이기는 모습만을 보여주면서 그의 강함을 보여준다.

실력에 걸맞게 강한 상대와의 대결을 원하며 상대방이 시원찮았을경우 도리스코에게 화를 내기도 하는 등 강자와의 대결을 원하는 편이며 도리스코 격투단을 아는 상대들에게 라도크는 차원이 다르다고 인정받을 정도로 실력이 알려진 편이다.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남자다우나 능구렁이 마냥 눈치도 잘보는 편. 일단 여러 지방을 다니며 권노 생활을 한데다 나이를 헛먹은건 아닐테니..

2부 광고페이지를 보면 자하르나 누군가와 무언가 갈등이 생기는 듯 하다. 권투종목에 나간 세스타스 대신 판크라티온 시합에 나가는 걸로 되었는데, 잘못하면 루스카에게 끔살당하게 될 지도 모른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