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라몬

디지몬 시리즈의 등장 디지몬

Lilamon/ライラモン 국내판 이름은 라일

Lilamon_b.jpg
250px-Djt-2-056_front.jpg

1 종족 설명

  • 레벨 : 완전체
  • 종족 : 요정형
  • 속성 : 데이터
  • 필살기 : 라일라 샤워, 뷰티 슬랩, 마블 샷, 앙 두 폴렌혼자 불어 한국판은 캐논발사(...), 뷰티 쇼크, 러블리 쾰른, 라일라 니들, 라일라 대거

2 종족 특성

릴리몬과 같은 타입의 요정형 디지몬.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라일락꽃 같은 아름다운 용모를 지녀 순수하고 순진한 성격이지만 뒤에는 "재생과 죽음을 맡는 디지몬" 이라고 소문되고 있다. 몸의 잎에는 독이 있어 그 독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다.

3 작중 묘사

3.1 디지몬 세이버즈

17화에서부터 등장. 혼자서 완전체로 진화도 못하고 맘몬을 혼자 상대로 라라몬이 싸우지만 라라몬이 언제나 그러하듯 역부족이였다. 그나마 맘몬을 요시노가 쳤던 피아노 멜로디를 노래로 불러서 잠재우긴 했지만 울퉁몬이... 그러다가 요시노와 교감으로 진화하여 맘몬을 발라버렸다.

해바라기몬 때보단 많이 강해져서 적 디지몬과도 잘 싸운다. 같은 완전체인 오쿠와몬을 한 방에 털어버린다던지... 물론 언제나 마무리는 최건우 거(...)

여담이지만 요정형 디지몬이라면서 덩치가 너무 크다(세이버즈에서의 디지몬들이 다들 징그럽게 큰 거긴 하지만... 바이오로터스몬그저 안습). 동족인 릴리몬이 파트너인 미나보다도 작다는 걸 생각하면 정말 끔찍할 정도로 크다는 것이다(...)그래도 몸매는 우월하다...!

3.2 디지몬 크로스워즈

다행히도 세이버즈때 처럼 크지 않고 대략 해나보다 좀 키 큰 정도 사이즈다. 세이버즈 시절 팔뚝 위에서 건우가 뛰어다니던 걸 생각하면...[1]

포레스트존의 데커드라몬을 지키며 스팅몬의 여친(?)으로도 등장. 해나와 경찬을 연인으로 착각(?)하고 사랑의 전사라느니 떠들어댄다. 성격은 세이버즈 때에 비해 많이 덜렁거리는 듯.

이후 35화의 허니랜드에서 다시 등장. 허니비몬들에게 데이터를 빨리다가(?) 태성 일행과 메르바몬특공으로 살아났다.

그후 2기 마지막화인 54화에서는 샤우트몬이 다크네스 바그라몬에게 대항하기 위해 3인의 제너럴 연합군과 디지털 월드의 모든 디지몬이 파이널 크로스할 때 샤우트몬 X7 슈페리얼 모드로 모든 디지몬들이 합체할 때 같이 합체하는 모습을 보였다.
  1. 물론 세이버즈때에는 라일락몬 뿐만 아니라 다른 디지몬들은 유난히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