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NoMZ3uxr.jpg
ロシア帝国機甲獣化聯隊・ゲオルギィ
1 개요
상주전신관학원 팔명진에서 키라 게오르기예브나 구르지예프가 이끄는 강아의 구성원들.
마도와 과학의 융합에 의한 초상 초자연적 기계화 군단으로 통칭 인수부대, 강아병.
총 숫자는 3000명이며, 이런 숫자 덕에 몽계육세력 중 강아가 가장 많은 구성원들로 구성된 세력이다.[1]
이들은 군대라기 보다는 일종의 가족 인 듯한 성질을 갖고있어, 키라를 여왕으로 형성된 야생동물 무리들이다.
정을 알고, 인연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 군대 이상으로 개인의 사상이 없다.
즉, 불필요한 생각이 일제 배제된, 오직 제국의 여왕인 키라의 명령에 따르려는 백성들로, 이들 전체가 하나라고 볼 수 있어 연계와 결속력은 말할 것도 없다.
이들, 인수를 적으로 돌리면 비록 그것이 말단의 한 졸병을 해치기만 해도 부대 전체가 분노와 함께 진격해 온다.
작중 히라기 요시야가 '위력, 연계, 철의 결속―――강철로 짜여진 이리떼처럼 일부의 틈도 없이 통솔된 건메탈 하운드.'라 묘사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 작중 행적
제2장의 제4층에서 키라와 로물루스&레무스와 함께 등장하였다.
그리고 난입한 신기성의 야차가 키라를 노리며 공격해오자, 총기류를 난사하며 접전을 벌이다 키라와 함께 후퇴한다.
제4층의 시련을 이겨내고 제5층에 도달한 요시야일행을 키라의 명령으로 습격한다.
하지만 요시야 일행이 전혀 밀리지 않자, 키라가 후퇴명령을 내리고 키라의 뒤에서 대기한다.
후에 나키리 쿠보의 습격에 반절이상이 압살당하고, 쿠보로부터 도망치는 폐신(타타리)무리에게 유린당한다.
- 아유미 루트
키라를 잃고, 지휘체계가 혼란에 빠져, 로물루스&레무스와 함께 나키리 쿠보에게 실시간으로 유린당하며 죽는다.
- 미즈키 루트
강아세력의 진실이 들어남으로 키라 항목 참고.
3 여담
발렌타인 스페셜에서 키라가 언급하길, 매년 3000명의 강아에게 초콜렛을 만들어준다고 한다.- ↑ 나키리 쿠보의 흉장진들은 제외하겠다.
이들을 팀이라 보기엔 부산물에 가까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