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3에 등장하는 유니크 하키 마스크. '레덕스'란 레이더가 끼고 있는 하키 마스크다.
일반 하키 마스크는 근접공격 5를 올려는 옵션이 있지만, 이 제품은 조금 특이하다. 근접공격을 안올려주는 대신, AP를 25나 올린다. AP수치 25차이는 V.A.T.S사용시 한발 더 쏠수 있느냐 마느냐의 차이를 가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무리해서라도 얻는 게 좋다.
이를 얻으려면 먼저 누카콜라 공장에 들어가야한다. 그 다음 사무실에서 이름 있는 시체를 찾아야 하는데, 찾아서 뒤져보면 그가 '누카콜라 제조법'을 찾고 있었으며, 그걸 찾아 레덕스에게 갖다 줘야한다는 사실을 알아낼 수 있다. 제조법은 누카콜라 공장 입구에 있는 금고에 들어있는데, 열쇠가 필요하다. 열쇠는 공장 내부에 있는 NPC Mr 핸디에게서 얻을 수 있다.
제조법을 얻은 뒤, '레드 레이서 공장'이란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누카콜라 공장에서 그리 멀지 않다. 가면 레덕스와 레이더 두명이 기다리고 있는데,(레이더와 레덕스는 자신들을 '아이스 갱' 이라고 칭한다. 허세쟁이들) 주인공을 발견하면 제조법을 요구한다. 제조법 가격으로 250캡을 지불하려 하나, 말빨로 300캡을 내개 만들수 있다. 이렇게 거래한 다음, 당장 총으로 레덕스와 레이더 두명을 천국으로 보낸 뒤 제조법과 하키 마스크를 강탈하면 된다. 이 들은 레이더인지라 죽여도 카르마 하락이 없으며, 정의의 수호자 퍽을 가지고 있으면 오히려 손가락을 떨군다. 피도 눈물도 없는 방법이지만, 앞서 말했듯이 그의 하키 마스크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으니 레덕스를 죽이는 게 좋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제조법 거래 뒤에 이들이 가는 곳을 따라가 보면 뉴카콜라 공장으로 들어가는 데, 미리 메탈 헬멧이나 컴뱃 헬멧같은 것을 준비하여 역 소매치기로 얻을 수도 있다.
주의할 점은 다리그늘 마을에서 수행할수 있는 누카콜라 챌린지 퀘스트의 완수 여부이다. 해당 퀘스트를 이미 클리어했을 경우 레덕스가 등장하지 않으며 따라서 마스크도 콘솔을 치지 않는 이상 물건너가는 셈이 된다. 보통 누카콜라 공장에 가는 자체가 누카콜라 챌린지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함이겠지만 가끔씩 어쩌다보니 30개를 대번에 다 모은탓에 먼저 퀘스트를 해결해버리는 경우가 있다. 하키 마스크를 노린다면 퀀텀 30개를 다 모아도 절대 상납하지 말고 일단 이벤트를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