雷刃の襲撃者(レヴィ・ザ・スラッシャー)
1 개요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의 게임, THE BATTLE OF ACES와 THE GEARS OF DESTINY의 등장인물. 성우는 미즈키 나나
『THE BATTLE OF ACES』에 이어 후속작인 『THE GEAR OF DESTINY』에도 다른 머티리얼들과 함께 등장한다. 본래 처음에 등장했을 때는 그저 머티리얼 L, 뇌인의 습격자로 불릴 뿐이었지만 후속작에 재등장이 결정되면서 개체명을 얻었다.
어둠의 서의 잔재가 만든 힘(力)의 머티리얼로, 그 모태가 되는 것은 날렵한 전투를 주로하는 페이트 테스타로사. 생김새는 페이트를 쏙 빼닮았지만 머리 색이 페이트와는 다르게 푸르고 배리어 재킷의 디자인은 흑색을 기조로 한 푸른색의 습격복(슬래시 슈츠).
성격은 바보라는 단 한마디로 설명가능한 존재.
페(フェ) 발음을 못해서 페이트를 Hate 헤이트라고 불러서 페이트가 지적해줬지만 귀찮으니 오리지널로 됐어라고 하고는 그 후부터 쭉 오리지널이라고 부른다.
디바이스의 이름은 바르니피카스. 기본 베이스는 바르디슈와 동일하며, 보라색 동체에 날의 색이 푸른색이다. 바르디슈와 동일하게 세 종류로 모드 체인지가 가능하고[1] 작중 나오지는 않았지만 카트리지 시스템도 장비되었을 것으로 추정. 페이트의 소닉 폼에 대응하는 스프라이트 폼도 사용 가능하다.
1.1 사용 기술
- 전인충(電刃衝)
- 페이트의 플라즈마 랜서와 동일한 마법, 통상 1발, 최대 4발까지 발사 가능하나, 스프라이트 폼 장비시 통상 2발, 최대 8발을 발사한다.
- 광익참(光翼斬)
- 회전하는 마력의 칼날을 날리는 페이트의 하켄 세이버와 동일한 마법.
- 광익연참(光翼連斬)
- 스프라이트 폼 장비시 사용가능. 광익참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는 마법.
- 천파・뇌신추(天破・雷神槌)
- 페이트의 선더 레이지와 동일한 기술, 십자형태의 번개로 상대를 내려친다. GOD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 뇌광륜(雷光輪)
- 푸른 마력으로 상대를 묶는 바인드, GOD에서는 여기서 다른 기술로 파생된다.
- 뇌광륜・추격의 태도(雷光輪・追の太刀)
- 뇌광륜으로 상대를 묶어 브레이버 형태의 바르니피카스로 마력의 칼날을 날려 베는 기술.
- 뇌광륜・추격의 태도「극광」(雷光輪・追の太刀「極光」)
- 스프라이트 폼 장비시 사용가능, 추격의 태도에서 한번 더 마력의 칼날을 날려 십자형태로 벤다.
- 광뢰참(光雷斬)
- 서머솔트 킥과 함께 바르니피카스로 공중에서 회전베기하는 기술.
- 전인폭광파(電刃爆光破)
- 상대를 붙잡아 왼손에 빛의 구체를 만들어 상대를 공격한다.
샤이닝 핑거?페이트의 플라즈마 스매셔와 비슷하지만 약간은 다른 기술.
- 뇌인멸살극광참(雷刃滅殺極光斬)
박살나버려라! 뇌인멸살! 극~광~참~!! |
- 충격파로 상대를 공격, 붙잡은 후 바르니피카스 브레이버로 상대를 베어버리는 필살기. 페이트의 제트 잔버와 동일한 기술이다. GOD에서는 사용하지 않는다.
- 뇌인봉살폭멸검(雷刃封殺爆滅剣)
- ||간다! 파워 극한! 뇌인봉살폭멸검~!
- GOD에서 새로 사용하는 필살기. 전격의 구체를 여러개 만들어 자그마한 검 형태로 변환, 상대를 꿰뚫어 폭파시키는 필살기.
2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INNOCENT
레비 랏셀이란 이름으로 등장. 슈텔,디아체,유리와 마찬가지로 유학생이다. 나노하들보다 선배지만 아무도 선배라 부르지 않는다.
3 기타
동인쪽에선 식탐 속성이 붙어있는듯하다.
그리고 어째서인지- ↑ 파괴도끼 바르니피카스.크래셔, 대낫형태 바르니피카스.슬라이서, 초도(超刀) 바르니피카스.브레이버의 세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