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e Bourget / ルイーズ・ブールジェ
성별: 여. | 성우:아야세 유우(彩世ゆう) |
바람의 계승자의 중간보스.
아즈노 남매의 후견인인 우가미의 비서. 금발에 어른의 매력을 지닌 누님. 남매 중 사오리를 여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그저 위장으로 사실은 그녀의 정체 역시 정령을 부리는 정령술사. 우가미의 지시에 따라 이런 저런 뒷공작을 하고 있었다.최후의 순간에도 우가미를 도와주게 되며 결국 코우지와 히로인을 가로막으며 결전을 펼치다가 패배하여 쓰러지지만 마지막에 사키의 앞에서 사라져버린다.그녀 역시 정령이었던것.
사키루트에서 정령이 된 이유가 밝혀지는데. 그녀 역시 병약했으며 그로 인해 죽어버렸다.하지만 우가미가 정령으로서 소생시켜주게 되었으며,자신을 도와준 우가미를 목숨바쳐 도와주게 되었던것.다른 루트에서 사키를 공격한것도 만약 우가미가 사키를 보게 되면 소원을 이루게 되었다면서 기뻐하게 되기 때문에 병원에 있던 사키를 구하게 된다는 의미를 잃어버리게 되기 때문.사키 루트에서도 그것을 막기 위해 코우지와 사키에게 대립하게 된다.그리고 코우지에게 패해버리지만 이것은 그녀의 계산된 행동. 계속 힘을 소모한탓에 사키의 힘도 얼마 안남게 되고 그로 인해 얼마 안가 소멸될 상황에 처한다. 이를 위해 목숨을 걸고 사투를 벌인 루이즈 역시 완전히 소멸되어버린다.
참고로 아키라루트에서 우가미의 동료권유를 받아들이냐,받아들이지 않느냐에 따라 엔딩이 결정나는데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아키라루트가 계속 진행되지만,만약 권유를 받아들였을 경우에는 루이즈엔딩이 해금된다.내용은 루이즈와 계약의 의식을 하게 되며 이로 인해 코우지는 영원히 우가미의 인형으로 일하게 되는 찜찜한 배드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