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아스가르드(게임)
1 소개
해적들의 항구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변마을뤼케시온은 마이소시아 대륙 남동부 끝 해변에 위치한 도시로서 깨끗하고 고운 모래사장과 뜨거운 태양, 하얀파도가 넘실대는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는 멋진 항구도시이다.
예로부터 뤼케시온은 아벨과 더불어 도둑들이 많기로 유명하며, 아벨에는 도둑 - 뤼케시온에서는 해적들이 극성을 부렸다.
현재 마이소시아 남동해안(케쉬온만)에는 배를 침몰 시키는 소용돌이 '래피온'이 기승을 부려 해적들은 영업을 정지한 상태이며, 뤼케시온은 가난에 허덕이게 되었다.
몇년 전부터 무역에 손을 대 약간의 수입을 올리고 있지만 해적의 수입에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젊은 해적 들이 뜻을 모아 '래피온헌터'라는 해적단을 건설하고, 죽음의 소용돌이 래피온에도 침몰되지 않는 전투함선을 제조중이라고 한다.
이곳의 아름다운 해변은 많은 사람들에게 환상의 피서지로 선망을 받고 있지만, 무시무시한 해적왕 댐피어스의 지배하에 이곳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약탈, 암살 등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데다가.. 항구 도시인만큼 해적, 선원들과 같은 거친 바닷사람들이 쉬어가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험한 지역으로 악명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마이소시아 대륙에 속한 지역 중 하나. 직업 마을로 분류된다.
북동쪽에는 뤼케시온숲이 있으며 남동쪽에는 뤼케시온섬이 존재한다.
유저 수가 줄어들면서 개발진에서 감행한 대규모의 맵 패치의 희생양 중 하나다. 한때는 몽블링 계열의 몬스터들이 이 곳에 자리잡았으나 거듭된 패치에 의해 루어스숲 8로 뜯겨져 나가버렸다.
2 필드, 던전
2.1 필드
2.1.1 뤼케시온숲
뤼케시온을 중심으로 북동쪽에 위치한 사냥터.
저레벨 사냥터답게 몬스터의 모두 속성을 지니지 않는다.
상술했듯 뤼케시온숲 일부가 루어스숲으로 다 뜯겨나가는 바람에 지금은 뤼케시온숲 1과 뤼케시온숲 2 두 곳이 고작이라 현상수배 의뢰 외에는 볼 일이 없는 곳이다.
현상수배 몬스터들은 큰따옴표와 볼드체로 표기한다.
2.1.1.1 뤼케시온숲 1
- "키키"
도적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이후 가장 처음 볼 수 있는 사냥터다.
루어스 필드의 몬스터들의 현상수배 의뢰를 위해 수행 횟수를 늘리는 용도로 현상수배를 한다. 가능하면 저레벨대에서 해결하도록 하자.
2.1.1.2 뤼케시온숲 2
- "쿠나"
- "자이언트키키"
11레벨까지 머무르게 될 사냥터다. 역시 현상수배 의뢰 이후로는 볼 일이 없는 곳이다. 가능한 속성 배우기와 함께 병행하면서 빠르게 해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