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

CTvmconUYAE-hVL.jpg
dUivHjJG.jpg

트위터 계정
유튜브 계정
니코동 마이리스트

りりり
니코니코 동화에서 활동하는 오도리테.
귀엽다 철컹철컹

인물 정보

나이는 2016년 일본 기준 초등학교 5학년 10세, 대한민국 기준으로 12세이다.[1][2] 일단 처음으로 춤을 춘 나이는 5살때인 듯. 이 때부터 잠재력이 보였다. 참고로 노래는 해피 신디사이저.

주로 활동하는 사이트는 니코동이며 유튜브 계정도 있다. 아직 어린 나이인데도 현실로리 다른 성인 우타이테, 오도리테들과의 콜라보가 많이 올라오는 등 일본의 서브컬쳐에서는특히 로리콘 상당한 유명인사. 가끔씩 니코라이브 등 여러 공연이나 행사에 참여한 영상도 볼 수 있다. Blessing singer B 버전에도 노래로 참여.

표정이 밝고 행동이 큰게 춤의 특징. 귀여운 노래만 아니라 성숙한 곡도 소화할수 있다. 어린 나이에 정말 대단한 실력. 댄스는 거의 독학이며, 처음 시작한 것은 2살 때. 모친의 말에 따르면 "집에서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pv를 항상 틀고 있었더니, 자연스럽게 혼자 춤추고 있었습니다" 라고 한다.

10살이 된 기념으로 자신이 처음으로 춤을 추었던 해피 신디사이저다시 췄다! 많이 발전했구나 나이만 어릴 뿐이지 벌써 5년차 댄서인지라 그동안 실력이 상당히 늘었으며[3] 외모까지 정변 중이니 미래가 더더욱 기대되는 아이.

일본 버라이어티 중 하나인 니노상에도 출연했었다.
미래에 기대되는 아이들 특집으로 마지막 순서로 나온다.

[1]
  1. 자신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케익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온 날짜로 보아 정확한 생일은 11월 16일로 보인다
  2. 트위터에 올라온 마지막 사진 간판에 11월14일 토요일에 리리리의 생일을 축하했으므로 14일이 생일일수도 있다
  3. 게다가 영상을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입으로 노래까지 부르고 있다! 음원에 가려져 정말 노래까지 부르는 것인지 립싱크인지는 알 수 없지만 춤과 노래를 동시에 소화할 줄 안다는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 전문적인 춤꾼들이 연습할 때 저렇게 립싱크로 맞추며 연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