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르도 마일로스

CTdZobhUsAAGaRD.png

홍건적

1 그는 누구인가?

Ricardo Milos.
브라질 출신의 모델이다.
붕탁물의 본고장인 니코니코 동화에서는 외모가 닮았다는 이유로 호나우지뉴(ロナウ自慰ニョ)라고 불린다.
니코니코 동화에서 2011년 4월경에 소재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마크 울프(비오란테)가 발굴한 신인 배우로, 성조기 무늬의 삼각팬티를 입고 그윽한 미소를 날리면서 화면에 대고 엉덩이를 현란하게 흔들어대는 춤을 선보여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동영상 중반부부터 나오는 'Open your eyes~'가 '금강여래~'로 들리고, 그 크고 아름다운 금강♂스틱이 유독 두드러져서 금강여래의 화신으로 칭송받고 있다(...). 이후 모 유저가 이 춤에 감명을 받아 사이교우지 유유코Butterfly에 맞춰 춤을 따라해보도록 한 동영상이 올라온 이후 수많은 파생작품들 (후방 주의)이 올라오며 굳건한 인기를 구축하게 되었다.
그의 원본 영상을 보고 싶다면 유튜브에서 마일로스를 검색하면 된다. 영상이 너무 적나라하기 때문에 여기에는 링크하지 않았다.

그의 생일은 11월 11일빼빼로데이라서 그런지 한국의 붕탁계에서는 다른 의미의 빼빼로를...

2 붕탁에서의 쓰임새

국내에서는 그가 쓴 빨간 두건 때문에 '두건형님'이라고 불린다. 또한 붕탁물에서는 노래의 간주 부분에서 박자에 맞춰 춤을 추면서 흥을 돋우는 역할로 자주 쓰인다. 예시

더 자세한 사항은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