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신입 죄인. 주인공과 마음 맞는 동료 겸 라이벌.
비슷한 처지인 주인공을 마음에 들어 한다. 이것저것 챙겨주거나 이야기를 들어주지만 때로는 다투기도 한다.
예전에는 말썽도 부리고 다녔다는 듯하지만, 동료를 아끼고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정직한 남자다. 부탁하면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기도 하다.
2 작중 행적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후 첫 번째 실전 봉사활동 때 우베와 함께 이동 캐리어에서 나왔었다. 주인공보고 빨리 제 2코드로 올라가자고 말하고 이후 주인공과 자주 교류한다.
프리덤 워즈의 세계관 상 굉장히 어두운 분위기임에도 항시 밝게 행동한다.
죄인들의 싸움을 막는 역할을 자주하며, 덕분에 자주 얻어맞는다. 주인공과 함께 무리한 역할을 자주하며, 주인공과 자주 행동해서인지 주인공에게 파트너라고 부르며 친하게 지낸다.
미녀 관련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 유령미녀의 소문을 듣자 주인공과 함께 셀가든에 가자고 하거나, 팝옵티콘 내부에 미녀가 나타났다고하자 이번엔 모자이크 거리에서 그녀를 찾아나선다.
2코드에 올라가고나서 플레이어가 여성 캐릭터이고 이성접근 2M권리를 해방안 했을경우. 징역처분을 받는다.그러니 괜히 다가갔다가 추가징역 먹지말고 저 권리 먼저 해방하자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후 나탈리아의 명령으로 주인공 일행과 함께 아벨과 레드 레이지의 요격에 나섰으며, 이후 관속에서 나온 어브덕터를 퇴치 후 나타난 실비아에게 당하고있는 안습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 이후는 주인공 일행과 함께 천옥 어브덕터를 타고 밖으로 나오는 장면이 나오지만 대사 한마디 없이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