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투스

1 개요

바이오니클의 등장인물.

2 전설의 부활

초반에 타나토스 V9를 타고 등장.처음에는 마타 누이를 경계하나,불의 종족이 사는 마을로 가는 길에 태워 준다.마타 누이가 스트락을 이기자 마타누이를 스카웃하겠다고 하나 거절당한다.이후에 정글 부족의 마을에서 등장.악카르가 전투를 멈추라고 하자 넌 여기에서 발언권이 없어.그리고 너무 늦었지.라고 한다.그 이후 중간에 마타 누이가 단상으로 올라가자 말리고,키나와 베릭스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전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메투스:이제 방패랑 무기를 내려놔.이건 농담이 아니야.(Now throw down your shield and weapon.That's not a joke.)

마타 누이:결국 네가 배신자였군.(So,you were the traitor all along.)

키나:이 멍청이!(you coward!)

메투스:멍청이가 아니지.그저 사업가일 뿐이야.(Not a coward.Just a business man.)

스크랄-본 헌터 연합의 흑막.애초에 물의 부족 마을로 갈 때 협곡에서 막으라고 지시한 것이 이놈이었고,베릭스가 미행하던 놈도 이놈이었다.

이후에는 토끼려 들다가...

메투스:우리 약속을 하나 하자.원하는 건 뭐든 줄게.

마타 누이:나는 내가 원하는 걸 가졌다.널 말이야.

이그니카의 힘으로 뱀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