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width=100% | |
타마유라 TVA |
이건 부 활동이에요! 부장님이 정해주세요, 저는 어디까지라도 폿테 부장님을 따라갈 각오가 되있으니까요!
OVA 및 TVA,극장판 애니메이션 《타마유라 시리즈》의 주연.[1] 성우는 카야노 아이.
사진부의 첫 부원이며 후우가 어그레시브하게 될 수 있도록 도와준 선배.
회색 계열의 투 사이드 업 헤어스타일과 4개의 동그란 장식이 특징. 생각이 많아지면 의미없는 말을 두번씩 반복하며(...) 내뱉는 버릇이 있다.
2 작중 행적
한마디로 말하면 위 사진같은 성격이다
후우와 같은 학교이며 주역들보다 한 학년 위. 타마유라 현상을 이미 찍어본 경력자로 마을의 잡지에 소개될 정도였다. 대상은 우연히도 후우를 대상으로 한 것. 주역 4인방은 그녀의 사진이 소개된 잡지를 통해 해당 인물의 존재를 알게 된 터라 어떤 사람인지 (별의 별 억측을 다 해 가며) 궁금해 했고 얼마 뒤 후우가 사진부를 만들게 되자 그곳에 찾아오게 되는데, 막상 찾아온 사람은 선배로서의 위엄 같은 건 1g도 없는 폿테2호(...)같은 인물. 그 뒤 후우가 만든 사진부의 정식 부원이 된다.
한 학년 위임에도 불구하고 후우가 부장이라는 이유로 반말을 쓰다가 부원이 되고나서 후우에게는 경어를 쓰기 시작한다. 그외 2학년들에게는 반말. 후우를 부르는 호칭은 "폿테 부장님".
자신의 장래에 대한 고민을 해오던 중 해가 바뀌는 시점에서 큰 결심을 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결의한다. 어쩌면 그녀와의 이별 이벤트가 후우들에게는 또 하나의 큰 이벤트가 될지도.
사진부가 된 이후로 후우와 후우의 친구들과만 놀아서 반친구가 없는것이냐는 걱정도 있었지만 그렇지는 않은 것 같으며 다들 수험생이여서 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것 같다. 다행히 자신이 지망한 대학에 합격하여 텐션이 전보다 더 상승한 상태로 사진찍기에 복귀한다. 점 치는 것을 좋아한다. 사요미의 운전실력에 트라우마를 느껴서인지 그녀도 운전면허를 가지게 되었다고.
사용하는 카메라 기종은 Pentax Q.
3 타마유라 ~졸업사진~ 에서
극장판 졸업사진 1부에서는 다소 괴기한(...) 복장으로 첫 등장. 사요미와 같은 동아리가 된 것이 알려지자 곧바로 당황한다. 점을 쳐주는 활동을 하고 있었던 듯.
졸업사진 2부에서는 스쿠터를 타고 등장. 이후에 노리에를 같이 응원해 주기로 한다.
졸업사진 4부에서는 카페 타마유라에서 첫 등장. 폿테네의 수험공부를 응원하러 왔다. 본인 말로는 "이제 폿테부장을 볼 날도 얼마 안남았으니까..." 라고...- ↑ TVA한정. 극장판에서는 조연 쪽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