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노벨 배틀러의 인물
예쁘고 성격 좋고 공부 잘하고 기타등등 흠잡을곳 없는 여학생. 때문에 입학한지 한 달만에 반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인으로 부각된다. 반장투표시 99%의 득표율로 반장이 될 것이라는게 주변인의 평가. 외교관 아버지를 둬서인지 정치인이라는 수식어도 따라붙는다. 유일하게 그녀를 대놓고 적대하는 인물이 전유라. 김태민의 꿈에 여러번 등장하는 인물로 추정되지만, 정작 '문예창작부'에 들어갈 때까지 김태민과는 별 관계를 맺지 않는다. 그 외에 문예창작부에 들어가기 이전부터 국어선생과 인연이 있었다는듯, 그녀에게 도시락을 나눠주는 모습을 보인다.
2 성격
일단 표면상으로 드러나는 성격은 진짜 천사. 반 아이들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상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일반인 기준으로 괴짜라 할 수 있는 국어선생이나 4차원에 가까운 학장님에게도 일단은 친절한 모습을 보일 정도. 다만 전유라와는 습격당한 경험 때문인지 껄끄러운듯 모른척 하는 모습을 보인다.
남들이 잘 눈치채지 못하는 일면으로, 의외로 덜렁거리는 성격. 물건을 잘 잃어버린다던가 방금 전에 둔 물건을 까먹는다던가, 똑부러질 것 같은 외견과는 정반대의 성격을 보여준다. 여기에 대해 전유라는 금붕어라며 까기도.
또한 마냥 해맑기만 한 소녀는 아닌듯 때때로 어두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인간의 본성이나 집단행동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을 보여주기도. 마냥 평탄하게 살아온 것만도 아닌듯.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민현주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