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의 등장인물.
28세. 전 신생 제노비아 왕국 성기사단 소속. 달무드의 도시 콘슈 출신.
조용하다 하기에는 너무나 말이 없는 부드러운 남자. 달콤한 마스크를 본 여성은 다정한 대사를 기대하지만, 그는 조용히 미소지을 뿐이다. 길다스와는 대조적.
택틱스 오우거 최고의 미남이라고 한다. 마스크에 어울리지 않게 독설도 마다하지 않는 편. 암흑기사 말팀과의 대화를 보면 장난아니다.
SFC판에선 능력치에서는 길다스에게 공방은 밀리지만, agi이 더 높은 편. 뭐, agi은 카드로 올릴 수 없는 스탯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길다스가 좀 더 쓰기 편한 편. 그래도 화이트 나이트라는 클래스 자체가 특수 클래스라서 성장률이 높아 절대로 약하지는 않다. 하지만 무기 데젤블레이드[1]로는 데미지가 너무 약하니 속성에 맞는 검을 쥐어주는게 좋다.
PSP판에선 소폭 상향 화이트 나이트라는 클래스의 능력치 자체가 좋고, 스킬 패럴라이즈 블레이드를 사용 후 던져놓으면 졸개 처리에 아주 좋으며, 램버트 포스를 4까지 장착할수 있기 때문에 범용 나이트를 대신해서 든든한 방패로 활약한다.
...왜인지 길다스는 전용 항목이 없는데 밀딘은 항목이 작성되어 있다?- ↑ 무속성 무기치고는 가볍고 강한편이지만, 속성무기가 판치는 SFC판에서는 설자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