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뚜레

1 소개

링크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쿡방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동영상 하나하나가 어지간하면 조회수 10만은 넘어가는 등 상당히 인기있는 편. 손이 이뻐서 여자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참고로 남자다.

2 과거

옛날 SNS에서 떠돌던 '스마트폰으로 스파게티 만들기'의 제작자가 바나뚜레다. 직접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는, 대부분 가루쿡 영상들이 목록을 차지하였다가 점점 치즈스틱 같은 쉬운것들부터 시작해서 떡볶이, 베이글, 수제버거, 페퍼로니 피자(!!)까지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3 하지만..

1년전에 올린 갈릭 오일 파스타를 마지막으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지 않고 있다. 무슨 사정이 있나 해도 그냥 말도 없이 잠수를 타버려서 댓글로 "얼른 오세요~", "보고싶어요~" 들이 난무하다가 결국에는 다른 유튜버의 영상에 출연해 버려서 쉴더들이 사라지고, 다른 유튜버의 영상에는 나오면서 왜 자기 채널은 관리 안하냐는 식으로 까이고 있다(...)

1년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 가장 최근에 올라온 영상의 댓글을 보고 있자면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 아직도 쉴드 칠사람은 쉴드를 치고있고, 돈벌이들에게는 마지막 인사도 필요없다는 식의 극딜 댓글들이 판을 치고있다.

솔직히 이제와서 영상을 다시 업로드 해도 선플보단 악플이 난무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