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는 호리이 챠도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의 등장인물
야나기하라 플레임버즈의 간부 3인방 중 한명
본명은 도몬 다이스케(土門大輔)이지만 본명으로 부르는 건 모리사토 카즈마뿐이다.
츠루오카 공고 3학년[1]의 리더를 맡고 있고 하야토[2], 카즈마와는 동갑.
주로 LR2001, 치케돈과 함께 어울려 다니는 편이지만, 연령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모리사토 카즈마, 코다 아이와 함께 어울려 다니기도 하는지라 간부 3인방중에서는 가장 비중이 큰 편이다.[3]
갸루남 스타일이며 가라데부 주장이라 그런지 싸움 실력도 좋다. 게다가 언제나 성실하게 수련한다는게 사실인지 오토리 카케루도 나름 인정하는 실력인 듯 하고, 3장 초반에 모리사토 카즈마를 간단히 바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을 정도.
여담으로 이상형은 D컵 이상으로 D컵 미만은 여성으로 인식 안한다고 하며[4],후배들을 돌봐주는 등 의외의 일면도 가지고 있다.- ↑ 카루베 카루오가 이 학교의 전설. 바니D가 전설로 추앙받는 그를 존경하고 있었는데 카루오의 얼굴을 모르는지라 프렐류드에서 카루오에게 예의없게 대하다가 그의 정체를 알고나자 바로 고개숙여 사과하기도 했다. 옆에 있던 LR2001과 치케돈도 그의 전설을 알고 있었고, 카루오를 인식하자마자 바로 "바니D 너와의 긴 인연은 여기까지 인것 같다"면서 바이바이 했을 정도.(...)
- ↑ 하지만 바니D는 하야토의 실제나이를 모르기때문에, 오히려 자신보다 싸움실력이 뛰어난 하야토를 선배라고 부른다.
- ↑ 다만 상대적으로 그런거지, 다른 2명이 그렇듯 얘도 스토리에 큰 비중은 없다.
- ↑ 작중에서 카스가 하루에를 보고 딱 자기 취향이라 어택한 적 있는데 한방에 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