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제

플러스터 마크가 붙은 플러스터
비트마바로제와이버스트몰리하니아자가리안가브리온탄구도륜워리엄
페저드마샨타깅가드테라바도니크포세이홍기가 모듈마이티 V곤고라곤드라 스톰 타이거 스톰

파일:Baroje.jpg

ヴァローゼ

1 소개

모험유기 플러스터 월드에 등장하는 불 속성의 플레임 족.[1] 성우는 오카노 코스케 / 전태열.

호노오다 간의 파트너이자 이그니스의 아들로 그의 뒤를 이어 세이프티의 2대째 보스가 되었다. 열혈계 캐릭터이며 다혈질이 심해 툭하면 불타오르는 장면이 꽤 많이 나온다. 비트마를 라이벌로 여기며 몇 번씩 결투를 청하지만 사실 속으로는 비트마를 걱정하고 도운 면도 있는 츤데레.[2]

오른쪽 눈은 보라색, 왼쪽 눈은 황색인 오드아이이다. 이미지 컬러는 빨간색 검정색이다. 왼팔에 플러스터 마크가 있다. 다크화 당한 경험이 있지만 간의 외침과 수정펀치에 의해 해방된다.

능력으로는 불의 채찍으로 휘두르는 플레임 윕이 있고 불의 수리검도 던질수 있다.[3] 또 더블 플레임 윕이 있다.[4]

2 합체

파일:Baroje1.jpg

작중 바로제가 합체한 인간은 간밖에 없으며 그래서 합체한 모습도 이 외형 하나뿐이다.
  1. 그래서인지 에 약하다. 35화에 중간에 보면 물속에서 싸우는 도중 포세이홍한테 도움을 받은적이 있다.
  2. 사실 비트마가 과거 이그니스와의 결투와 바로제하고의 대립때문에 거리를 두려고 해서 그렇지, 바로제와 간 그리고 세이프티는 사실상 비트마 일행의 동료이자 조력자들이다.(그리고 나중에 세이프티와 바로제가 쟈넨한테 당했을 때 간은 비트마 일행과 같이 다니게 되고 바로제가 해방된 후에도 비트마 일행에 합류한다.)
  3. 합체할 때랑 다크화 될때도 마찬가지다.
  4. 합체할 때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