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문

바비문.(Bobby Moon)
대한민국가수이자 행정공무원.본명은 문종석.
경찰청 행정공무원인데,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2012년 2월 21일에 싱글 1집 "10 Years"를 발표하여 점차 주목을 받았다.

후에 4월 11일에 싱글 2집 "Ma Baby"를 발표하였고 이 노래에 맞게 직접 만든 경운기춤을 홍진영해피투게더에서 선보이고 사람들이 추는영상이 올라오면서 화재가 되더니,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프로야구팀 두산베이스 국민타자 김현수의 등장음악으로 선정되어 화재를 되었다.
그리고 경찰관 민원규가 피쳐링한 싱글 3집 "작은영웅"을 발표하였다. 경찰의 애환을 담은 감동적인 노래.
이어서 "취중운전"이라는 곡을 발표하는데,음주운전은 안된다는 노래다. 경찰관 및 아나운서가 피쳐링으로 참여
"Ma Baby"를 DJ Ferry가 리믹스한 곡이 발표되기도 하다가 2015년1월 16일,웃찾사의 코너 '배우고 싶어요'와 동일한 제목의 곡을 발표했다!개그맨 안시우와 서금천하고 함께했으며, 이 노래는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공식응원가로 선정되었다.
2015년 4월 17일 SS501의 멤버 김규종이 피처링에 참여한 연애를 막 시작하려는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사랑타이밍"을 발표하였고 프로야구팀 롯데,한화,삼성,NC,SK,넥센등 키스타임 배경음악에 선정되어 야구장에서 들을 수 있다.

그리고 걸그룹 식스밤에게 본인이 편곡해서 준 "십년만 기다려 베이베"라는 곡이 있지만...식스밤 항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