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병

죽지않는 ?
Invincible.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유징 제국 소속 중보병.

1 불사병

1.1 배경 스토리

유징 제국의 상승군(常勝軍), 또는 불사군단이라 불리는 군대는 장갑화된 수많은 보병대를 전장에 투입할 수 있다.

불사병단은 썽 후안 장관의 대대적인 군제개편과 동시에 창설되었다. 훈련수준이 낮고 머릿수만 많은 경보병으로 이루어져 있던 과거의 제국군을 더 효율적이고 세련된 군대로 만들려는 목적 하에, 군수사업은 방호구의 개발에 모든 노력을 쏟아부었다. 사업체는 그 결과 더 강력하고 튼튼한 장갑방호복을 만드는 데에 성공했으며, 인류계 최고의 교관들로 구성된 훈련소들이 제국 전역에 창설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징 제국은 뛰어난 훈련수준을 가지고, 가장 복잡한 전술기동도 무리 없이 소화해낼 수 있는 군사력을 가지게 되었다. 현재 불사병들은 매우 뛰어난 공격군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이 근저에는 외국인 교관들에 의해 훈련받으면서도 그들이 중국인의 후예라는 것을 잊지 않아 매서운 근접전투 능력을 가지게 된 개개인의 능력이 큰 비중을 차지했다. 불사병의 개인적인 수련과 전술적 능력은 모두 뛰어나고 놀라우며 불사병들의 생김새와 명성 때문에 전투에서 이들은 진정한 불사신이라고 말할 수 있다.

1.2 능력치

600px

망했다. 이전부터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성능이었는데 샹즈 불사병이 나온 이후, 이들을 쓸 이유는 없다.

게다가 3판 이후에 불사병이 주용,샹즈,염화등 다양한 병종들로 분화되면서 완전히 단종된다. 뭐 원래부터 성능이 똥이였으니...

2 샹즈 불사병

2.1 배경 스토리

유징 제국이 길을 엽니다! 또다시, 유징 제국이 인류계의 최첨단 기술을 발견해냈습니다. 인민들의 사회를 위해 모두 함께 천재적이고 혁신적으로 힘쓴 결과입니다!

최고의 지성과 최고의 신소재들이 유징 제국의 강화복 전술의 새 지평을 열게 했습니다. 또다시 유징 제국은 중보병이라는 개념을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중갑강화복의 다음 세대는 바로 기동성의 강화와 생체-정보학적 방호에 있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샹즈' 장갑복은 더욱 빠르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훨씬 우월한 방호복입니다. 인민들을 수호하는 가장 용감한 전사들에게나 어울리는 최고의 방어구인 셈이지요! 제국군의 핵심 군사력인 불사병단 중 최고의 공로를 세운 병사들은 이 새로운 샹즈 전투복을 받게 될 것이며, 이들이 위대한 제국이 필요로 하는 전투력을 발휘할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병사들은 곧 궤도, 대지, 해양, 심지어는 공군까지도 망라하는 작전에 투입될 겁니다. 이들의 주된 임무는 제국의 정책과 목적을 위한 어떤 임무라도 해내는 것이며, 우리의 샹즈 불사병단은 유징 제국의 승리와 국력의 빛나는 지표가 될 것입니다.

인민들이여, 당신들의 성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십시오! 여러분이 속한 멋진 사회가 만들어낸 새로운 결과물이 바로 이것입니다!(…)

-진런민(인민의 진보) 에서 발췌, 유징 제국 정보부 게시판에서.

2.2 능력치

600px

그럭저럭 쓸만한 중보병. 주력으로 써먹기에 손색이 없는 중보병이지만 아무래도 스킬이 없다 보니 다오페이, 시엔, 핵 타오등에 밀리는 건 부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