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뱀파이어 더 마스쿼레이드 블러드라인에 등장하는 꽤나 사악한 뱀파이어 조직. 가톨릭 교회의 호칭이 보이는 걸로 봐선 사바트 소속일 가능성이 있지만 게임에선 단서가 주어지지 않는다.
2 설명
LA 다운타운 지역에 지부가 있다. 역병을 퍼트리며 뱀파이어를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역병 운반자로 만들어버린다.
지부는 다운타운 트레미어 챈트리 근처에 해골 주위를 불꽃이 둘러싼 것 처럼 생긴 낙서가 그려진 건물에 위치한다. 본부 내부엔 좀비가 가득하다.
이들이 인간 대상으로 질병을 퍼트리는데, 이게 뱀파이어들의 주의를 끌게 되고 두 NPC가 주인공에게 이걸 해결해 줄 것을 요구하게 된다. 바로 막시밀리안 스트라우스와 댐실. 막시밀리안 스트라우스 페이지에도 적혀 있지만 댐실한테 퀘스트를 먼저 받으면 스트라우스가 퀘스트를 주지 않으니 주의할 것.
댐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들 멤버 중 한 명을 아나크가 처리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그래서 현재 세 명이 남아 있다. 주인공이 모든 멤버를 처리하면 LA 다운타운에서 브라더후드는 소멸한다.
3 조직도
- 빅 주교(Bishop Vick)
- 제저벨 로크(Jezebel Locke)
- 캥커 형제(Brother Kanker)
- 문지기: 브라더후드 지부 문앞에 있는 NPC. 주인공에게 "깨달았는지"를 물어보고, 이때 주인공이 브라더후드의 로고가 새겨진 전단지를 주면 안으로 들어가게 해준다. 브라더후드를 청소하고 난 후의 행방은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