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nni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유명 플레이어.
오리지널 시절부터 펫 수집을 해온 플레이어로, 2006년부터 와우 펫 데이터베이스 사이트인 Warcraftpets.com#을 운영하고 있다. 사이트 프로필란에 올라와있는 본명은 브라이언 브롤린. 직업은 웹 관련 일을 하고 있는 듯 하다. 참고로 유부남.
사이트 제작 계기는 2006년 '어린이 주간' 당시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3가지 펫을 보고[1] 자기가 얻지 못한 펫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싶다는 목적으로 혼자 만들어서 혼자 운영했는데, 회원가입 시스템도 만들고 부운영자도 받아들이고 하면서 현재는 펫덕후들의 성지가 되었다. 관련 뉴스들도 꾸준히 올라오고 있고...
이 사이트의 특징은 커뮤니티적인 면이 거의 배제되어 있다는 건데, 흔한 게시판조차 없다. 커뮤니티보다는 데이터베이스적인 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겠다. 게시판을 추가하겠다는 이야기는 몇년 전부터 나왔지만 아직까지도 추가되지 않고 있다.
그러던 중 사이트 성장을 눈여겨보던 블리자드측에서 브리아니를 섭외하여 달라란의 애완동물 가게에 NPC로 넣어주는 등 현재는 블리자드 공인 네임드 유저. 게임상에서 브리아니는 애완동물 용품과 펫 몇가지(흑요석 랩터, 삼색얼룩고양이, 눈서리뱀)를 팔고, 펫 관련 업적 달성시엔 편지로 펫(뿡뿡이, 꼬마 사슴)을 보내주기도 한다. 배틀넷 계정 통합 특전으로 이 사람의 명의로 '오싹군'이라는 팽귄이 우체통으로 날아오기도 한다. 계정만 통합하면 그 계정 안의 모든 캐릭터들은 기본으로 이 펫을 얻을 수 있다.
참고로 브리아니가 처음 얻은 펫은 엘윈 숲에서 파는 은빛털고양이. 실제로도 애완동물 애호가로, 집에서 애완동물을 여러마리 기르고 있다고 한다.- ↑ 이 3가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었다. 즉 1년에 한마리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