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의 유즈맵 시티 오브 템페스트의 영웅.
제라툴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AOS게임의 전통적인 강캐.
공격력 ㅁㅁㅁㅁㅁ
마법력 ㅁ
생명력 ㅁㅁㅁㅁ
스피드 ㅁㅁㅁㅁ
상당히 준수한사기급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 체력이 강하고 스킬간의 연계가 좋고 듀란과 퀘이커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근접형 딜러들을 상대할때 꿇리지않는다.
하지만 원거리 공격이 짧은 범위의 블레이징밖에 없고 그나마 시야가 없으면 맞지도않기에 적의 원거리 공격수가 언덕에서 짤짤이를 시도하면 참 난감하다.하지만 그전에 디나이 물론 돌컨+최후의 일격으로 순식간에 파고들어 순삭하는 방법도 가능하긴하다.
스킬간의 연계가 좋아 짧은 시간안에 빠른 스킬연타를 넣을 수 있고 주력 딜링 스킬은 움직이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무빙회피가 중요한 시티에서는 상당히 좋은 특성을 가졌다고 할 수 있다.
스킬 커맨드도 제네식헌터와 쌍벽을 이룰만큼 간단하여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하다. 궁극기는 두 가지가 있으며 각각 일격기와 모드형식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대개는 블레이드 헌터의 부족한 딜량을 메꾸고 회피기로 쓸 겸 최후의 일격을 많이 간다.
물론 블레이드 마스터 모드 역시 데미지가 강력해지고 이동속도와 방어력이 상승하는 이점에 테러에 약한 블레이드 헌터의 약점을 보완해주는 장점이 있다.하지만 나이트모드 러셀런트가 출동하면 어떨까? 그리고 모드라서 소울헌터의 아이스 메이지에 풀린다. 상대방에 소울헌터가 있다면 잘 생각해보고 가도록 하자.
캐릭이 좋다보니 그만큼 인기가 많고 왠만한 비방 유저들은 전부 블레이드 헌터를 잘다루며
그중에서도 수준급으로 다루는 유저들중에는 Present,카드마스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