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소설

원제는 《Sinister》(시니스터)

1 개요

미국호러영화.

2 시놉시스

실제 범죄 사건을 소재로 소설을 쓰는 작가, 다섯 가족 연쇄 살인 사건의 단서가 남겨진 집에 이사 오다!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앨리슨’. 새로운 소설의 소재를 찾기 위해 일가족 몰살 사건이 벌어졌던 저택으로 이사 온다. 우연히 집 안에 남겨진 필름들을 발견한 ‘앨리슨’은 호기심에 이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필름엔 자신이 조사하던 살인 사건의 가족들이 죽어가는 충격적인 장면이 찍혀있었던 것! 카메라 뒤에 숨겨져 있을 범인을 찾기 위해, ‘앨리슨’은 필사적으로 단서를 추적하다, 모든 사건의 가족 중 아이들이 한 명씩 사라졌음을 발견하는데...
작성중

3 전체 줄거리

시작은 어떤 슈퍼 8 형식의 영상이 재생되는 것으로 시작한다. 4명의 가족이 나뭇가지 밑에서 목에 올가미가 걸린 채로 서 있다. 어떤 정체 불명의 것이 줄을 당기고, 4명은 모두 교살당한다.

이후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는 작가 앨리슨 오스왈트가 한 저택으로 그의 아내(트레이시)와 그의 두 자식(애슐리, 트레버)과 함께 이사를 왔다. 앨리슨만이 그 저택이 범죄 현장이었음을 알고 있었다. 이에 앨리스는 이 사건을 소재로 소설을 쓰기로 했다. 헌데, 시작부에서 등장한 4명은 그 가족의 전부가 아니었다. 사실은 5명이었는데, 1명이 범죄 발생 직후 사라졌음을 알아낸다(10살, 스테파니).

앨리슨은 원고를 쓰다가 밖에서 어떤 소음을 들었는데, 그건 사실 애슐리가 화장실을 못 찾아서(...)인 것으로 드러난다. 이후 앨리슨은 트레버가 상자 안에서 벌거벗은 채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발견하고, 필시 어떤 끔찍한 악몽을 꾸었을 것이라 판단하여 다시 안으로 들여보낸다.

그 후, 앨리슨은 다락방에서 몇 개의 비디오 필름을 발견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스너프 필름'임이 드러난다. 목록은 다음과 같다.

  1. Pool Party '66(1966년 촬영됨) : 일가족 전체가 선베드에 묶인 채로, 수영장에 빠져 익사당한다.
  2. BBQ '79(1979년 촬영됨) : 일가족 전체가 차에 갇힌 채로 차 안에서 소사(불에 타죽음)당한다.
  3. Lawn Work '86(1986년 촬영됨) : 일가족 전체가 잔디깎이 기계에 치여 죽는다.
  4. Sleepy Time '98(1998년 촬영됨) : 일가족 전체가 밤중에 침대에서 목이 잘려 죽음을 당한다.
  5. Family Hanging Out '11(2011년 촬영됨) : 시작부에 나온 동영상이다.

중간부 추가바람

후반부에는 그 정체불명의 존재가 밝혀진다. 바로 미스터 부기(Mr. Boogie; 부굴(Bughuul)이다)였다. 이녀석이 애슐리를 조종하여 앨리슨 오스왈트를 포함한 나머지 일가족을 살해한 뒤, 그 피로 그림을 그리게 하고 그 과정 전체를 영상으로 촬영하게 한 것이다. 이것은 나중에 House Painting '12로 명명된다. 이후 미스터 부기가 애슐리를 낚아챈 뒤 영상속으로 사라진다.

4 Five Nights at Freddy's 의 팬게임

Five Nights at Freddy's 의 팬게임 이 있다.
이름은 Sinister Turmoil.[1]
현재는 만들고 있는지 데모판[2], 스토리 알파,애니매트로닉스[3]버전 이 있다. 이게임 은 Gamejolt 에 있다.

  1. 구글 번역:사악한 혼란(?)
  2. 그후 데모판2 로 바뀌였다.
  3. 데모판 과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