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랙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http://pre04.deviantart.net/ebc9/th/pre/f/2016/234/a/3/vector542_thorax_by_dashiesparkle-daesfim.png?width=300
이름소랙스 (Thorax)
성우카일 라이드아웃 (Kyle Rideout)[1]
종족체인질링
출신지체인질링 왕국
거주지수정 왕국
"크리스탈 후프"로 변장했을 때

1 개요

My Little Pony: Friendship is Magic의 등장 캐릭터이자 크리살리스 여왕 이후에 등장하는 네임드 체인질링으로, 작중 최초로 선역으로 등장한 체인질링이다.

2 작중 행적

2.1 과거사

2.2 시즌 6

2.2.1 에피소드 2


보이지 않는다면 여길 참고

에피소드 2의 마지막 장면에서 누군가가 크리스탈 왕국 쪽으로 날아가는 것이 포착되었는데, 자세히 보면 체인질링 한 마리가 날아가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방영일 당시에는 이후 크리스탈 왕국에 체인질링과 관련지어서 무슨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있었다.

존재가 확인된 이후에는 이 체인질링이 바로 소랙스였음이 확실해 보인다.

2.2.2 에피소드 16

크리스털 왕국에 갑자기 나타난 체인즐링. 왕국 전역에 위험인물로 찍혀서 수색작전까지 벌였지만 소락스 자신은 자의로 크리살리스로부터 도망친 개념인. 태어난 순간부터 호전적인 동료/형제자매 체인즐링들을 무서워했으며 크리살리스는 사악한 여왕이라고 회상하는가 하면 캔틀롯 침공당시에 그 자리에 있었지만 공격은 커녕 동료들의 만행에 대한 회의 + 여섯 주인공들의 행실에 감명받아 아무런 악행도 하지 않은 순한 남자.[2] 이후 친구를 사귀고 싶단 생각에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털 왕국에 왔는데, 하필이면 크리살리스에 의한 제 1 피해자들인 케이던스와 샤이닝 아머가 지도자인 크리스털 왕국을 골라 고생을 사서한다.

우연히 스파이크와 만나게 되고 스파이크의 생명을 구함으로써 친구가 된다. 국가적 영웅인 스파이크의 위치를 살려 '체인즐링과 친구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며 운을 뗐지만 병사들은 농담취급에 샤이닝은 농담취급도 안했다. 결국 변장한 채로 평범하게 친구를 사귀기로 하지만 본능적으로 플러리 하트에게서 넘쳐나는 사랑을 훔치려는 욕구를 참느라 변장을 풀게 되고 스파이크는 침략국의 전범을 갓난아이인 왕녀 앞에 데려왔다는 해석이 가능한 상황에 짖눌려 소락스에 대한 변호를 포기한다. 사과하려고 찾아온 스파이크를 쌀쌀맞게 대하면서도 절벽에 떨어지려는 스파이크를 다시 한 번 구하며 이에 용기를 낸 스파이크가 모두의 앞에서 소락스를 변호하고 왕국에 받아지게 된다. 이후의 목표는 다른 체인즐링에게도 우정을 가르쳐주고 싶다.

2.2.3 에피소드 25, 26

6기 마지막 2부작에서, 스타라이트 글리머, 디스코드, 트릭시와 팀을 꾸려 크리살리스와 맞선다.
  1. 같은 해즈브로Littlest Pet Shop에서 비니 테리오를 담당하였다.
  2. 그래서인지 여타 체인질링이 마법을 쓰거나 변신을 할 때 나오는 색깔은 독기를 암시하는 형광 초록색이라 암울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지만, 소랙스가 변신할 때 나오는 색깔은 밝은 청록색으로 은은한 분위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