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아미

StoneArmyCreated.jpg

1 개요

STON ARMY
닌자고의 인공생명체들.

절대악인 오버로드가 최초의 스핀짓주 마스터와 싸움이 계속해서 끝나지 않자, 끝을 내기 위해 만들어진 병사들이다. 어둠의 섬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절대로 파괴되지 않는 바위로 만들었기 때문에 부서지지 않는 무적의 군대이다파괴되지 않는 바위로 어떻게 군대를 만들었는지는 따지지 말자. 최초의 스핀짓주 마스터를 공격하지만, 최초의 시핀짓주 마스터는 어쩔 수 없이 닌자고 세상을 둘로 가르게 되고 스톤 아미들은 땅속에 갇혀 봉인된다.

하지만, 죽은 위대한 파괴자의 피가 닌자고 시티 사방에 흩어지고 땅에 스며들게 된다. 그 피는 봉인된 스톤 아미를 깨우는데 일조하게되고, 스톤 아미는 다시 닌자고를 파괴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들은 사라진 고대의 언어를 사용하는데, 현대인들은 전부 알아들을 수가 없으며, 심지어 어둠의 헬멧을 쓴 제왕 가마돈도 알아들 수가 없다. 스톤 아미의 장군인 코주 장군만이 유일하게 통역이 가능하다.

일단, 오버로드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지만, 스톤 아미를 다스리기 위해선 특별한 헬멧이 필요하다. 헬멧을 쓰면 스톤 아미의 주인이 되는데, 이 헬멧이 벗겨지더라도 헬멧을 썼던 자의 명령을 그대로 따른다. 하지만, 헬멧의 새로운 주인이 나타나면 새로운 주인의 명령을 따르게 된다. 오버로드가 죽은 뒤엔 이들의 행방은 알 수 없게 됐는데, 오버로드가 죽으면서 완전히 사라진 것인지, 어딘가로 사라진 것인지는 알 수 없다.

4기에서 닌자들이 스톤아미의 갑옷을 사용해 오버로드의 공격을 막아냈다.

여담으로 직역하자면 '바위 군단'정도 되는데, 애니에서는 '스톤 아미 군단'이라 한다.스톤 아미 아미?
또다른 사족으로 일본판에서는 '와루와루 사무라이'라고 불리는데 해석해본다면 나쁜나쁜 사무라이(...)이된다

2 목록

2.1 코주 장군

Generalkozu1.png

C.V : 안장혁.

스톤 아미의 장군으로 유일하게 고대어와 현대어를 둘다 사용할 수 있다. 그 때문에 스톤 아미의 말을 통역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가마돈과 마찬가지로 팔이 네 개이기 때문에 사도류를 사용한다.

2.2 거대 바위 전사

http://vignette4.wikia.nocookie.net/lego/images/6/60/Screen_Shot_2012-09-26_at_7.30.40_PM.png/revision/latest?cb=20120926130121
작중 처음 등장한 스톤 아미로, 상당히 거대한 덩치를 자랑하며, 코주 장군처럼 팔이 네 개다.
원래는 이런 거대한 스톤 아미가 더 있던 것으로 묘사되지만, 작중에 움직인 것은 하나 뿐이다.

닌자고 시티 박물관 바로 밑에서 발견되어 전시되었지만, 위대한 파괴자의 독 덕에 부활해 난동을 부린다. 이후, 닌자들이 스톤 아미를 발견한 구덩이에 빠드리는 것으로 등장 끝. 하지만, 스톤 아미들은 파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재등장 떡밥이 있었지만, 오버로드 사후 다른 스톤 아미들은 사라지면서 이녀석의 등장도 없을거라 생각됐다.

티타늄 닌자고에선 닌자고의 감옥에 수감된 것으로 나온다. 잠만. 어떻게 체포한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