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TTale에서 연재되는 웹툰으로 과거와 미래에서 현실세계로 온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다.
아이들의 시간과는 다르다, 아이들의 시간과는!
2 스토리
시간여행물로 과거 아방가르드 왕국에서[1] 온 왕자 아방과 미래에서 온 김봉두가 현실세계에 나타나 고사리를 만나면서 생기는 일을 다룬 만화 이다.
3 등장인물
- 고사리
- 시골에 살고있는 소녀로 아방과 김봉두가 처음만난 인물로 그둘을 자신의 집에서 지내게 해준다.
- 김봉두
- 과학자의 자치를 통해 미래에서 현재로왔다.현재로온 이유는 미래의 일어난 사건의 번인을 잡기 위해온게 밝혀젔는데 20년 전으로 가야할걸 200년 전으로 와벼렸다. 다시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 타임머신의 에너지를 채워야 한다고 한다 최근 에너지가 모두 충전되어 돌아가기로 결국 미래로 돌아가여 밤인을 잡는데 성공한다. 그뒤 이상한낌새를 느끼고 과거로 돌아가서 반란모두 쓰러트리고 타임머신 에너지가 모두 충전될때까지 고사리네 집에 언처살게 된다.
- 아방
- 마법사의 이상한 약을 마시고 과거에서 현재로왔다.적들의 공격을 피해 현재로 왔으나 살아 의미가 없다고 자결 하려 했으나 돌아가도 소용없다고 판단하고 현재에 눌러 살기로 결정했다. 고사리의 친구인 청경채 에게 반해있다.그후 마법사와 함께온 반란세력과 싸우다 다치지만 마법사의 힐링으로 다시 회복한다.
- 금순이
- 고사리가 키우는 소다. 처음부터 하늘에서 떨어진 봉두에게 깔린다.(...)그뒤 봉두가 밥을 주지않아 굶는등 상당피 안습한 취급만 당한다(...)
- 마법사
- 아방을 현재로 보낸 인물이다. 후에 반란세력의 협박으로 인해 시간을 건너가는 약을 만들고 반란세력과 함께 현재로 오게 된다.봉구가 반란세력을 모두쓰러트린뒤 제3세계 미래로 가는데 그곳에서 박사가 된다. 즉 과학자와 동일인물
- 과학자
- 미래에서 일어난 산건에 범인을 잡기위해 봉두를 과거로 보내지만 실험용 백쥐에 의해 실수를 하게 되어 현재로 보내게 된다. 마지막화에서 마법사와 동일인물인게 밝혀진다.
- 청경채
- 고사리의 학교친구 아방과 버스에서 처음 만나 멀미로 어지러워 하는 아방에게 손수건을 주며 도와주웠다. 그뒤 고사리가 힘들어 하는걸 알고 고사리집에 와서 아방과 봉두를 챙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