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츠키 슌

Couleur non colorée qui accepte toutes couleurs

霜月隼 / SHUN SHIMOTSUKI
180px180px180px180px
2014 사복2014 무대의상2015 사복2015 무대의상
Procellarum
미나즈키 루이후즈키 카이하즈키 요우나가츠키 요루칸나즈키 이쿠시모츠키 슌
그럼, 모두. 갈까.
난 노래하는 게 좋으니까 말야. 너도지?

1 프로필

200px
霜月隼 (시모츠키 슌)
나이21세
신장182cm
생일11월 24일
팬클럽albion[1]
이미지 컬러하양
성우키무라 료헤이
아티스트키쿠오
콤비후즈키 카이
내 이름은 시모츠키 슌. 교토 출신 고등학교 3학년으로 어디에나 있는 흔한...이라고 말해야겠지만 유감스럽게도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상한 사람 취급을 당하는 일이 많은 타입의 인간. 친구들에게 왤까,라고 물어봐도 그저 쓴 웃음을 짓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요즘에는 그냥 그런거라고 납득하고 있다. 내가 보기엔 다른 사람들이 훨씬 불가사의하고 흥미진진하지만...

츠키노 프로덕션 소속 그룹 Procellarum의 11월 담당 멤버이다.
■프로세라룸의 리더인 미청년. 불가사의한 카리스마로 유닛을 이끌고 있다. 의미심장한 웃음과 언동으로 본심을 파악하기 힘들다…처럼 보이지만 친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별다른 의미는 없다는 듯.
■오랜 옛날 왕가와도 인연이 있었다는 교토 명가의 진짜 도련님. 상식을 벗어난 일을 할 때도 있어 주위 사람들이 커버할 때가 많다.
■서일본 제일 명문 사립 학교 3학년[2]으로 무츠키 하지메, 야요이 하루와는 전국 모의시험에서 상위권을 다투는 사이. 데뷔 전까지 직접적으로 만난 적은 없었지만 그때부터 상당히 의식하고 있었다.

1.1 2013년

나이:18세 신장:181cm
■대대로 시모츠키가를 모시는 집안의 사용인 사카키씨에게 통학을 맡기고 있었기 때문에 지하철을 타는 방법조차 위태롭다.
■블랙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한도는 없다.
무츠키 하지메의 엄청난 팬으로 팬클럽 회원 넘버는 6.
■속독&한번 보는 것만으로 외워버리는 능력이 있으므로, 공부로 고생한 적은 없다.
■인간러브인 마왕님은 오늘도 공유 룸의 소파에서 우아하게 웃는다.

1.2 2014년

나이:19세 신장:182cm
■하지메 러브를 계속해서 공언해왔고, 마침내 주지시켰다. 그 뜨거움은 식을 줄을 모르며, 팬으로써 오늘도 뜨거운 시선을 보낸다.
■한편으로는 리더즈로써 일할 때는(머릿속은 큰일이지만) 겉은 의외로 진지하다. 「아름다운 슌님」으로 있는 귀중한 시간이다.
■좋아하는 주먹밥의 재료는 「가다랑어 포」. 하지만 비닐을 벗길 수 없다. 비닐이 김을 전부 가져가버리기 때문에 삼각의 악마라고 부르고 있으며, 누군가가 까주는 경우가 많다.
■무엇이던 기억하는 두뇌가 있기에 어린 시절엔 말도 일본어, 영어, 기타 언어가 뒤섞인 채로 말했다.
■「동쪽의 무츠키, 서쪽의 시모츠키」라 불리는, 정재계에 큰 힘을 가진 명가 출신으로 세상에 대해 모르는 부분도 많다. 커피숍의 메뉴는 주문(呪文)으로, 자동 개찰에선 기본적으로 낀다.
■잘 때 전라라는 의혹이 있다.
■여러 가지로 규격 외지만, 모두가 인정하는 한 가지는 뭐든 재미있어하고, 사랑해주는 애정 깊은 마왕님이라는 것이다.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모든 것을 내다보고 있는지도 모른다.

1.3 2015년

나이:20세 신장:182cm

1.4 2016년

나이:21세 신장:182cm

2 담당곡

  1. 고대 그리스어로 '하얀 나라'라는 뜻.
  2. 지금은 졸업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