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즈키 루이

Couvrir le monde avec une doux silence

水無月涙 / RUI MINADUKI
180px180px180px180px
2014 사복2014 무대의상2015 사복2015 무대의상
Procellarum
미나즈키 루이후즈키 카이하즈키 요우나가츠키 요루칸나즈키 이쿠시모츠키 슌
음악은 좋아해. 인간은 싫어. 카케루는?
무츠키, 하지메. 당신이구나.

1 프로필

200px
水無月涙 (미나즈키 루이)
나이19세
신장168cm
생일6월 16일
팬클럽Pluvia[1]
이미지 컬러청녹
성우아오이 쇼타
아티스트유요윳페
콤비칸나즈키 이쿠
어? 뭐야. 에? 너, 누구? 아니, 이름을 묻고 싶은 게 아니라. 기분이 나쁘다고 할까, 소리가 잔뜩이라, 머리가 아플 뿐. 이라니, 뭘 말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지. 나 스스로도 전파같아. 기분 나쁘지? 난 내버려두고, 넌 가도 괜찮아…뭐야 너, 옆에 앉는 거? 상태가 나빠보이니까, 인가. 나? 난, 루이. 미나즈키 루이. 라니, 그러니까, 왜 우리들은 자기소개를 하고 있는 거야?

츠키노 프로덕션 소속 그룹 Procellarum의 6월 담당 멤버이다.
■모친은 피아니스트, 부친은 지휘자로 각자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명문 음악가 집안에서 출생. 절대음감의 소유자로 음악적 센스 발군의 천재 타입이다.
■2남중 차남. 장남인 레이는 2살 위로, 무츠키 하지메와 동급생. 루이는 형에게 하지메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들었기에 일방적으로 면식이 있다.
■음악적 재능을 타고나지 못한 레이는 천부적 재능을 지닌 루이를 질투하고 있었다. 그 때문에 크게 싸워 지금도 몸에 상처가 남아있음.
■형과의 갈등, 클래식을 강요하는 부모와의 대립으로 지금은 집을 나와 후즈키 카이의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왼손잡이.

1.1 2013년

나이:16세 신장:164cm
■시가현 출신. 온실 속 화초 같은 도련님인데다 음악에 치우친 생활을 하고 있었기에, 속세와 떨어져 있는 면이 있다.
■이쿠를 「잇군」이라는 별명으로 부르는 건 루이에게는 대모험의 결과.
■허약하지 않다고 주장하지만 체력이 없다.
■기숙사에 들어가고 1년. 형과도 화해하고 멤버들과도 스스럼없이, 점점 본성이 나오고 있으며, 느긋해지고 있다.
■푸딩과 오므라이스를 좋아한다.
■왼손잡이로 시력은 양쪽 1.0

1.2 2014년

나이:17세 신장:166cm
■과하게 솔직하고, 시모츠키 슌에게 여러 가지를 배운 모양이지만, 가끔 스스로 진지한 얼굴을 하고 혼란스럽게 하는 말을 하는 경우가 있다. 쁘띠마왕님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문이…
■자타가 고양이를 좋아하는 걸 인정하고, 본인 또한 고양이 타입. 「뭐든지 투표」에서 멋지게 멤버 중에서 고양이 같음 1위를 획득. 통제불능으로 읽을 수 없는 행동이 고양이스럽나?
■체력이 붙었다고 주장하지만, 아직 사람 수준 이하이다. 게다가 몸이 매우 뻣뻣하고, 민감성 피부에 고양이 혀고, 저혈압에 여러 가지로 섬세하다.
■1년에 걸쳐서 사람들 앞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을 거부하지 않았다. 페어인 칸나즈키 이쿠에겐 연주를 들어줬으면 하는 모습도 적극적으로 보였다. 다른 멤버들의 노래를 만드는 게 꿈이며, 하루마츠리에선 그 첫걸음으로 자신의 신곡을 써냈다.
■독특한 세계관이 있는지, 무서운 이야기에는 태연한 쪽. 표정도 바뀌지 않는다.
■최근엔 볼링이 마이 붐. 절망적으로 그림을 그리고자 하는 마음이 없는 화백이지만, 자각은 없다.
■형인 레이와는 가끔 차를 마시는 사이.

1.3 2015년

나이:18세 신장:167cm

1.4 2016년

나이:19세 신장:168cm

2 담당곡

  1. 라틴어로 '비'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