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만상 쵸코 제3장/지상계 신라연합국

신라만상 쵸코 제3장 천공의 맹세편의 등장인물 일람.

280px

1 신라연합국 주민

1.1 대마도 라이센

280px

"찾아냈다 스승! 당신을 없애기 위해 나는 여지껏 살아왔다!!"

1000년 동안 살아있는 전설의 현자. 마도사의 시조인 마도왕 메비우스의 유일한 제자였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옛 스승과 숙명의 대결에 도전, 혼자서 부유도로 향한다. 옛 스승 메비우스를 무너뜨리기 위해서 불로장수의 육체를 손에 넣어 몰래 그의 행방을 쫓고 있었던 것 같다. 부유도를 돌파하여 마도왕 메비우스의 거실에 가까스로 도착했지만 오랜 시간 대결 끝에 사상최강의 마도사 마도왕 메비우스에 의해 사망한다.

1.2 황제 테라스

280px

"메비우스를 쓰러뜨리고 지상에 평화를 되찾는 겁니다!"

아름답게 성장하여 황제의 품격을 갖췄다. 부유도에서 마도왕 메비우스의 강습에 스스로 선두에 서서 지휘를 가지고 "빛의 전사"의 긴급 소집을 열었다. 섬광장군 오우키에게 "섬광의 창"과 "섬광의 검"을 수여했다. 황제로 세계를 다스리는 한편, 대마도 라이센스의 지도하에 마도사로서 능력도 닦고 있는 것 같다. 성장한 류우가과 재회했을 때 조금 마음이 흔들린듯? 성룡족의 특징인 뿔을 아직도 지니고 있다.

1.3 등룡권 텟사이

280px

"내 주먹은 조금 아플거라고!"

"등룡극의서"의 정통 전승자. "동쪽의 격투왕"의 이명을 가진다. 세 끼의 밥보다 술이 좋다. 2m가 넘는 거인. 성용족의 특징인 뿔을 아직도 지닌다. 텟신의 후손으로 보인다. 그의 목의 거대한 묵주는 조상 대대로 물려받은 가보 같다. 아내는 에메랄다. 자식은 텟쇼우.

1.4 천랑권 에메랄다

280px

"여자는 배짱이야 마음껏 덤벼보라고!"

"천랑극의서"의 정통 전승자. "서쪽의 격투왕"의 이명을 가진다. 수아족의 특징인 고양이형 귀와 늑대형의 꼬리를 지녔다. 의외로 미용에 신경을 쓰는 여성스러운 일면도 가지고있다. 무사 수행으로 방랑생활만 하고 있지만 사실 기혼자로 남편은 텟사이. 자식은 텟쇼우이다. 그 용모로 보아서 맹장 코란담과 열장 베릴의 후손으로 보인다. 그녀가 풀어내는 킥은 강철도 부수는 경이적인 위력같다.

1.5 마더 티타

280px

"포기하지 말아요. 당신은 반드시 살 수 있습니다! 도와보이겠습니다! "

자선단체의 리더로 모든 재앙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구호 활동을 한다. 희귀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자애로운 성격. 원래는 유서깊은 귀족이었다. 그녀의 오랜 친구인 후로마쥬가 재단의 후원을 하는 것 같다. 그녀가 이끄는 자선 단체는 그녀의 리더십, 인간성으로 세계 각지에서 협력자가 모이는 것 같다.

1.6 검성 사이아스

280px 280px

"이 날개가 그렇게 신기합니까? 그렇다면 눈에 확실히 박아두라고!"

비천공작 사이아스의 본 모습. 황제 테라스가 준 "검성"의 칭호를 가진 최강의 검사. 오우키가 쓰러지므로서 전군의 지휘관이 된다. 스스로 선두에서 천사군을 요격한다. 화염의 쇼우의 스승이다. 실은 타고난 높은 마력과 영원에 가까운 수명을 지닌 초마인으로 셰이드와 클라우디아의 자식이다.

1.7 아폴론나이트 카렌

280px

"당신의 검이 되어 싸우죠... 이 몸이 한계에 다다를 때까지!"

검성 사이아스의 부관. 비천기사단의 최고 전투장군이기도하다. 화염의 쇼우의 누나. 사이아스의 정체를 아는 몇 안되는 인물 중 하나. 쇼우를 사이아스에게 입문시킨다.

1.8 시스터 마르가리테

280px

"안심해주세요...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니니까..."

성모 티타의 자선 단체에서 활동하는 시스터. 비천족의 날개와 높은 마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치유 능력에서 티타을 능가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차기 성모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높은 치유 능력을 살려, 치명상을 입은 오우키를 전력으로 간호하고있다. 날개를 가지고 있지만, 날개가 작고 하늘은 날 수 없다.

1.9 권성 텟쇼우

280px

"아직은 부족해! 나는 더욱이 강해지고 싶단말야!"

아버지 텟사이와 어머니 에메랄다의 아들. 젊은 나이에 "등룡극의서"와 "천랑극의서"의 경지에 올랐다. 황제 테라스가 준 "권성"의 칭호를 가진 격투의 영재. 성용족과 수아족의 특징이 섞여있다. 부모보다 타이가를 더욱 동경하는 듯 하다. 부모의 자유분방한 삶에 질렸지만 한편으로는 존경하고 있다.

1.10 대마도 시온

280px

"믿고 기다리는 것만으론 안돼... 이제 두번다시 후회하고 싶지 않아! "

라이센 사후 대마도의 이름을 계승했다. 스승의 죽음에 실의에 빠진 것을 극복하고 신라연합국을 지키기 위해 전장에 나선다. 참고로 대마도의 계승을 위한 옷을 테라스가 디자인하고 라이센이 직접 만든 것이다. 뭣하는게 뭐니?

1.11 나인테일 K

280px

"우리들 나인테일. 부르시는 즉시 방문!"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수수께끼의 여성. 뒤에서 빛의 전사를 돕는다. 그 정체는 과연?

1.12 나인테일 S

280px

"우리들 나인테일. 정의에 따라 돕겠습니다!"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수수께끼의 남성. 뒤에서 빛의 전사를 돕는다. 그 정체는 과연? 나인 테일 K와 S는 자신들은 빛의 전사에게 정체를 들키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빛의 전사들은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었다.

2 북두칠성

2.1 검각성 테세우스

280px

"나는 형과 달리 미적지근하지 않다고!"

"북두칠성"의 제 2 성단 리더. 두 개의 대검을 조종하는 파워 파이터. 주위에서는 "귀신"으로 칭송받는다. 사슴벌레를 모델로 한 무장을 입고있다. 제2장의 갑각성 악티온과 체격이 다르지만 쌍둥이, 이쪽이 동생. 그가 조종하는 두 개의 대검은 보통 전사는 드는 것조차 잘 안되는 매우 무거운 것이다.

2.2 열공성 알카스

280px

"베어져 새겨지고 싶지 않다면 내 앞에 서지 않는게 좋을걸!"

"북두칠성"의 제 3 성단 리더. 두개의 낫을 조종해, 기동력을 구사하는 스피드 파이터. "신속의 사냥꾼"의 이명을 가진다. 무장 모델은 사마귀이다.

2.3 해신성 미라

280px

"물 속에 들어와버렸네! 이제는 나에게서 도망칠 수 없다구!!"

"북두칠성"의 제 4 성단 리더. 최연소 단장으로 발탁된 건강한 소녀. 수중전에 특화된 능력을 가진다. 무장 모델은 노틸러스이다.

2.4 거중성 피그마리온

280px 280px

"가자 가라티아! 파워업한 너의 힘을 보여주자!"

고대 유적의 오버 테크놀러지로 스스로를 사이보그화한 전설의 영웅. 고성능 로보 "가라티아"를 조종한다. 인형을 동시에 10 개까지 조종할 수 있다.

2.5 월조성 디아나

280px

"일발필중. 한 발이라도 나에게서 도망칠 수 없어! "

고대 유적의 오버 테크놀러지로 스스로를 사이보그화한 전설의 영웅. 중화기는 물론 모든 사격 무기에 정통한다.

2.6 천괴성 마르스

280px

"영웅은 항상 늦게 등장하는거야!"

"북두칠성"의 제 7 성단 리더. 사상최초의 사이보그. 고대유적의 초기술을 조종하는 유일한 인물.

3 기타 등등

3.1 풀아머젠페이

280px

"중앙도시는 우리들이 경호를 맡겠습니다."

중앙도시의 경호를 위해 카이조가 구상한 강화 장갑타입의 로봇. 기존의 젠페이 보다 모든 면에서 강해졌다.

3.2 퍼펙트와이팜

280px

"와이팜. 여러분들의 도움이 되고자합니다!"

기존의 와이팜에게 보행능력을 갖추게 하여 고범위의 청소를 가능케 만든 고기동형 청소 로봇.

3.3 기룡 엑제리아

280px

"그오오오오옷!!!"

창조신 크리엘과 함께 천계로 돌아간 수호수들을 대신하여 마원수 베리알이 "빛의 전사"에게 준 마수. 높은 전투력과 상냥한 성격을 지녔다. 테라스를 아주 잘 따르고 있으며 현재는 궁안을 지키기 위해 궁궐에서 살고 있는 것 같다. 지금은 완전히 테라스를 잘 따르고 있지만, 지상계로 온 처음에는 테라스에게 상당한 충격을 안겨줬던 것 같다.

3.4 진바츠

280px

"대 음향방호! 음차파동캐논 발사!"

개라지역의 고대유적에서 발굴된 고대병기. 발굴 후 바로 수복하여 천사와의 전쟁에 쓰이고 있다.

3.5 덴바츠

280px

"타겟 록온! 이제부터 다이브어택 을 개시한다!!"

개라지역의 고대유적에서 발굴된 고대병기. 공중전이 특기이다.

3.6 다이바츠

280px

"진바츠, 덴바츠, 합체다!"

개라지역의 고대유적에서 발굴된 설계도를 가지고 다이 카이조가 개발한 인공지능 탑재형 병기.

3.7 다이진덴 X

280px

"이 몸은 지금이 아닌 시간에서 여기에 없는 세계에서 온 방문자... 우리들이 가진 모든 능력을 지금이야 말로 개방! "

고대병기 진바츠, 덴바츠, 다이바츠가 합체한 로봇. 카이조의 원격 조작으로 진정한 힘을 발휘한다. 하지만 지나친 파워에 가동 시간 20 분 뒤 합체가 풀린다.

3.8 마키나 데우스 오리온

280px

"나는 도대체 무엇인가?... 드디어 그 대답을 알았다."

유적 최하층에서 잃어버린 부분의 기체를 되찾은 오리온. 고대 유적의 최심부에 있는 것은 오리온뿐. 과거 오리온과 달리 그 크기는 20m. 그 정체는 멸망한 고대 기계문명의 신이 였을지도...

3.9 중기신 프로키온

280px

"나도 드디어 오리온과 함께 싸울수 있게 되었다!"

오리온의 부하. 유적 최심부에서 새로운 기체를 얻은 크릿프. 동경하던 오리온과 함께 전장에 나선다.

4 몬스터

4.1 카봇쵸

280px

"카보? 카보? 여기 어디?"

성룡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머리가 커서 행동이 불안정하다. 자꾸 어딘가에 부딪힌다.

4.2 라비후

280px

"응아아- 맛있어!"

수아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식욕이 왕성해 뭔가를 매일 먹고 있다.

4.3 고마히

280px

"히-비-! 히-비-!"

비천 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날개와 지느러미를 가지고 있다. 먹을 것을 나뭇잎에 둘러싸서 머리 위로 올려 굴리는 버릇이 있다.

4.4 데멕그

280px

"멈춰서지마. 아침은 올거야. 이거봐. 살아간다."

개라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들고 있는 연꽃은 데멕그의 점액을 흡수하면 강력한 방패가 된다.

4.5 세뇌스윔

280px

"위~스. 위~스."

개라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부유도의 메비우스가 내보낸 세뇌광선에 의해 흉폭화했다.

4.6 세뇌루쿡쿠

280px

"메비우스님이 나타났다! 메비우스님이 나타났다!"

비천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부유도의 메비우스가 내보낸 세뇌광선에 의해 흉폭화했다.

4.7 세뇌라드

280px

"게헤헤헤헤헷"

수아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부유도의 메비우스가 내보낸 세뇌광선에 의해 흉폭화했다.

4.8 세뇌갓샤

280px

"그하~ 그하~"

성룡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부유도의 메비우스가 내보낸 세뇌광선에 의해 흉폭화했다.

4.9 츄리엘

280px

"큐루루루... 츄룽?"

성룡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따뜻한 햇살을 쬐는 듯한 편안한 노래를 불러 주변의 모든 것을 잠들게 만든다.

4.10 바니드

280px

"미야- 미야-"

수아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머리의 날개와 다리가 진화된 반수반조.

4.11 하리놋히

280px

"치쿠치쿠? 아치아치?"

비천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불이 붙은 가시를 내뿜어 공격한다.

4.12 피라냐타

280px

"냐고냐고냐-고"

개라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심해를 고속으로 헤엄칠 수 있다. 인어랑 착각당하는 일이 종종 있다.

4.13 맛코이나스

280px

"포뇨포뇨 포~용!"

성룡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코이나스에게 맛슈르의 세포를 융합시킨 결과 탄생한 신종생물.

4.14 쟈마켄

280px

"웃큐. 웃큐!"

수아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나마켄과 쟝갈의 혼합체.

4.15 보보쿤

280px

"보봇바-!"

비천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보보로와 토맛쿤의 혼합체.

4.16 파핏챠

280px

"풋피루. 풋피루!"

개라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 파피타미와 아리겟챠의 혼합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