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네이버 웹툰 언터처블의 남주인공. 평범한 인남캐지만 얼굴이랑 몸매를 보면 전혀 평범하지 않다(...). 잘생긴 외모에다 몸까지 뛰어나지만 심각한 결벽증을 앓고 있다는 게 문제. 이시아를 스토커라고 오해하여 문전박대 하면서 인생이 꼬이기 시작했다.
2 작중 행적
길을 지나가다 이시아와 부딪히고 이시아는 사과를 하지만, 신지호는 이시아를 그동안 따라다녀왔던 스토커라 오해하여 싸가지 없게 대한다. 이시아가 자신에게 온 택배를 갖다 주려 해도 버리든지 말든지 맘대로 하라면서 싸가지 없게 굴고 빡친 이시아는 다시 찾아오면 문전박대 하기 위해 집에 보관해 두는데 이게 이시아와 신지호가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게 되는 원인.
이시아가 그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던 스토커를 쫓아내 주지만, 이시아에게 스토커나 당신이나 다를 바 없다며 막말을 하는데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동화책 '슬픈 하모니카'가 한정수량으로 재고가 남아있지 않아 이시아에게 책을 달라고 요구를 하고 이시아에게 내일부터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자는 말을 듣고 일주일에 한 번씩 이시아와 만나게 된다. 이시아에게 받은 금붕어를 소중히 여기고 있는데 금붕어가 죽자 매우 슬퍼한다. 24화에서 그의 과거가 나오는데, '슬픈 하모니카'란 책을 소중히 여기는 이유가 동화작가인 어머니가 쓴 책이었고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혼하고 재혼한 새엄마가 자신에게 계속 '더럽다'하여 결벽증이 생긴 것. 24화 중 술을 못 마셔서 술 한 잔만 마시고 쓰러지고, 그런 그를 이시아가 부축해서 집으로 데려가 키스하려고 한다(...).
25화에서 이시아의 문자를 받고 어제(24화)의 일[1]을 떠올려 이시아를 보자 매우 창피해한다. 그게 귀엽다는 건 함정 27화에서 이시아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받았다고 하자 그게 뭔지 끙끙댄다. 28화에서 이시아 때문에 자신의 어머니와 만나게 되는데, 독자들의 반응은 이시아가 쓸데없는 짓을 했다는 반응....이었지만, 실은 시아도 처음에는 자신과 만나는걸 거절한 어머니를 설득해서 자신과 만나게 해준데다가, 어머니에게서 진심을 듣고 둘이 극적으로 화해하면서 해피엔드 해피엔드. 그리고 이 덕분에 이시아의 평가는 180도 역전되었다.
71화에서 드디어 첫키스를 한다!!이거슨 혁명이다
86화에서 시아와 스퀸십 진도를 하고 싶지만 시아씨는 경험이 많을텐데 나는..... 이런 걱정을 하고있다
3 기타
작중에서 이시아가 대놓고 유혹을 하고[2] 이시아가 브래지어랑 팬티 빼고 다 벗고 있는데도 전혀 아무 반응이 없자 고자설도 있지만(...) 16화에서 이시아와 자신이 찍은 화보 사진을 보고 얼굴을 붉힌 걸 보면 그런 건 아닌 듯. 17화 마지막엔 동물원에서 이시아가 자신의 결벽증을 고쳐주려고 극한의 상황에 몰아넣는데 견딜 수가 없어서 나가기 위해 이시아의 팔을 잡고 덮치려고 하는(?)장면이 나온다!!! 거의 모든 베댓들은 그 마지막 장면의 뒷이야기 소설을 썼다.
하지만 점차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이시아와의 관계가 점차 가까워짐에 따라 고자설은 완벽히 사장되어가고 있다. 86~87화에선 이시아와의 스킨쉽에 대해 고민하고 심지어 88화에선 합체(!!!)까지 감행하려고 한다!!!근데 너무 흥분한건지 기가 빨린건지 쌍코피 부왘해주고 기절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신지호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