足立正広(あだち まさひろ)
WORKING!!(웹코믹)의 등장인물. 성우는 우치야마 코우키
인물 소개
패밀리 레스토랑 와그나리아의 주방을 담당하고 있는 나이 20세의 대학생.
별종 소굴인 와그나리아 내부에서 그나마 정상인에 속하는 인물로, 히가시다 다이스케가 신입으로 들어오기 전까진 츳코미역을 담당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허나 작중 초반부까지 아다치에게 남아있었던 약간의 츳코미 요소는 홀 담당 알바생 무라누시 사유리에게 반해버린 후 소멸하고, 도리어 그에게 츳코미를 당하던 코우노 타쿠야가 그 역할을 이어받는다.
사토 쥰과는 밴드 동료 겸 자주 이야기를 주고받는 친구 사이. 다만 이 둘이 만나는 모습은 본편에선 나오지 않고 작가가 개인공간에 따로 올린 낙서만화에서만 볼 수 있다.[1] 두 명 서로 거리낌 없는 막역지간으로, 아다치는 무의식적으로 사토에게 무라누시의 이야기를 자주 꺼내는 듯.[2]
무라누시에게 반해버린 이후 그녀가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에게 웃는 모습을 보이면 질투할 것 같다고 말하거나 자기에게 호감을 보이는 듯한 행동을 보이면 곤란함과 행복함이 뒤섞인 표정으로 식은땀을 흘리는 등, 친구 못지않은 헤타레스러운 면을 보여주며 결국엔 정상인 범주에서 완전히 벗어난다.
요시다가 언급하기론 이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다고한다. 사토에게 여친이 생겼다 말하자 사토의 대답이 가관이다.
"그건 그렇고 세계는 언제 멸망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