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다이 알타이

마이오토메 아라시의 등장인물.

나기 다이 알타이쌍둥이 동생으로 그의 사후 갈베로데 복구공사 비용과 마시로 빈트브룸과의 깨지지 않은 약혼관계를 들어 갈베로데를 폐쇄했다.
마시로 빈트브룸을 메이드로서 혹사시키고 있다. 이런 마시로를 구하기 위해서 엘스틴 호가 나섰으나 실패했다.

유독 자신의 형에 대한 생각을 많이하는 편이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실제로는 나기 다이 알타이여동생으로 극렬 브라콤이다.

본디 나기와 결혼해서 세계를 지배할까라는 생각까지 하고 있을 정도로 오빠를 사랑하고 있었으나 중간에 마시로 빈트브룸과 만난 나기가 그녀(혹은 그)에게 사랑에 빠지고 그 직후 사망하게 되자 그것을 원망해 갈데로베와 마시로 빈트브룸을 파멸에 몰아넣고자 한 일이었다.

하지만 보석강도인 코스모 뷰티에 의해 자신이 이용당한것을 뒤늦게 깨닫고 마시로와 서로에 정체를 알게 된데다가 결정적으로 마시로에게서 자신의 오빠의 모습을 보게 됨으로서 마시로의 하렘인원에 포함되게 되었다.

아리카 유메미야, 니나 웡, 엘스틴 호의 이 삼인방과는 대립관계로 마시로 빈트브룸을 독점하려 한다.

맨 마지막 페이지에서 도망치는 마시로에게 한 대사는 "도망치면 전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