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


i10948685961.jpg테라에 등장하는 소녀. 무서운 이 시람이 아니다. 티아라니아 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노래를 불러 티아란 나무와 소통을 할 수 있는 신비한 힘이 있는 다섯 아이들중 한명이다.

흐응 어디서 똥냄새가나!

주인공(테라)은 그곳에 거주하는 특성상(?) 우리는 처음보지만 아샤와는 당연히 구면. 아샤는 주인공(테라)에게 잃어버린 인형을 찾아 달라 부탁하며 이후에 인형을 찾아주면서 아샤와 함께 놀아준다.이 점을 보면 수호자중 유독 주인공(테라)에게 친했던 것 같다. 하지만 이후 아르곤의 습격으로 기밀지역인 티아라니아는 쑥대밭이 되고, 사라진 친구들을 찾아 티아란 나무의 목소릴 듣고 나무로 향해 가는데 주인공이 쫓아간다. 이후 원정대와 함께 신전으로 갔다가 미지의 존재에게 납치 당하고 마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i13894380553.png

결국 아샤는 아르곤 시험관에 갇힌 채 등장하고 플레이어가 아르곤 괴수와 싸우는 중 플레이어에게 자기의 힘을 넘기고 죽음을 맞이한다.[1]

거기다 초반에 강제적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라 플레이어는 아샤의 죽음을 꼭 지켜봐야 한다. 어찌보면 사망전대.(...)

그래도 촌장의 말에 따르면 아이들은 티아란 나무에게 돌아갔고 다시 태어날거라고 하는 걸 보면 언젠가 환생할 듯 하다.
  1. 이 괴물은 아르곤이 처음 침공했을때 마을에 나타났는데 이땐 플레이어가 잡을 수 없었다. 그러나 티아란 나무에서 싸울때도 초반과 같은 상황이 되다 아샤의 힘이 플레이어에게 흘러와 강해지고 괴물을 물리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