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아이돌리쉬 세븐
1 개요
메인 스토리에서 주요하게 등장하는 인물들만을 모아 놓았다.
2 IDOLiSH7
3 TRIGGER
4 Re:vale
5 타카나시 프로덕션
6 야오토메 프로덕션
7 Re:vale 관계자
8 기타 등장인물
- 쿠죠 아야
성우는 히다카 리나.
- 2부 소녀A라는 챕터에서 등장. 타마키와 소고가 말싸움을 한 후. 말도 없이 먼저 돌아간 타마키를 쫓던 소고와 만난 정체불명의 소녀.자신을 만난 걸 발설하면 옥상에서 뛰어내리겠다고 소고를 협박하는 등(.....) 상당히 강단있는 성격이다.
- 후에 쿠죠 텐에게 저녁을 차려주라는 쿠죠씨의 부름으로 인해 깜짝 등장. 알고보니 이쪽도 쿠죠의 입양 된 아이였다. 입양 전의 이름은 타마키가 그렇게도 찾던 여동생 요츠바 아야.가난했던 자신의 가정을 도와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쿠죠가 행복해지기 위해서 입양 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 와중에 가족 있는 아이를 넙죽 입양아로 받아드리는 쿠죠란 녀석도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다 - 입양 이유가 거짓은 아니였는지 쿠죠를 많이 좋아한다. 그가 칭찬해주면 좋다고 헤실거릴 정도. 따라서 그가 행복해 지는 것을 보기 전까진 그를 떠나는 게 힘든지 타마키와는 만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돌아가신 어머니가 만들어 준 키홀더를 떨어뜨려 소고가 그것을 발견해 가지고 있다가 타마키에게 들킨다.
그리고 잘 지내고 있던 MEZZO를 파탄낸다. 이런걸 보면 쿠죠에게 입양 된 게 맞는 듯
- 쿠죠 타카마사
성우는 츠다 켄지로.
- 텐과 아야를 입양한
가정파탄자사람. 외국에서 일하다가 귀국한 듯 하다. 그저 착하고 돈 많은 사람인 줄 알았더니 제로를 뛰어 넘는 아이돌을 만들어 내는 것에 미쳐 있었다. 텐과 아야를 데리고 온 것도 제로를 뛰어 넘기 위한 스타를 찾고 있었기 때문. 알고보니 그는 제로의 매니져였고 제로의 무대를 연출하는 연출가였다. 하지만 제로가 사라지고, 그가 사라진 것을 제로가 배신한 것으로 여겨 제로가 더 이상 전설로 있는 것이 싫은 듯 자신의 손으로 제로를 뛰어넘는 전설을 만들어 내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