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마 스즈카

이즈모3의 레귤러 멤버
쿠도 카케루아스카이 나츠미카야노미야무라 시오리아즈마 스즈카사사야마 후유코

파일:Attachment/c0078646 49fbffc94cfc2.gif

吾妻 鈴鹿(あづま すずか)

이즈모 시리즈이즈모3의 히로인2.성우는 마리모 린.

쿠도 카케루가 아즈마가에 있었을 당시에 함께 지냈던 사촌이자 소꿉친구.
학생회 부회장으로 있으며 부회장 권리를 이용해 부당한 일에 대한 공권력을 휘두르거나, 검도부 부장으로서 검도전국대회를 노리는 심지가 굳은 소녀.

카케루는 아즈마가에 대해 안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기에 그녀를 피해다닌다.하지만 본인은 카케루에게 마음을 품고있는듯… 이때문에 나츠미와 살짝 갈등을 빚기도 한다. 어렸을적 카케루는 아즈마 집안에서 그녀와 같이 살았던 적이 있다.

자신의 팔에 '근육'이 있는것에 대해[1]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근육이란 단어에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편. 의상 디자인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듯 하다.

여러모로 일족의 상속 싸움에 말려 들어 인간 관계로 다양하게 괴로워 하고 있는데다가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아즈마 유키노부가 찌질하게 "과거를 숨겨줄테니 나와 결혼해라."란 발언까지 해서 더더욱 괴로워 한다.

이때 창고에서 짝을 찾아주는 거울을 발견하고 그 거울을 보지만 오히려 거울이 보여준것은 유키노부였다.

이에 괴로워하던 스즈카는 거울을 깨지만 이때문에 악령에게 습격을 받게 된다.도중에 기예천에게 도움을 받고 카케루를 만나기 위해 분투를 하지만 결국 악령에게 잡혀버리고 만다.

이때 꿈의 조각에서 밝혀진 진실은 바로 스즈카가 아즈마가의 피를 이어받지 않았다는것.

어렸을때 술주정뱅이인 부친[2]은 스즈카를 심하게 학대를 하였다. 이때 "넌 내아이가 아닐지도 모른다!"라고 말한것을 봐서는 그녀의 모친이 남편이 아닌 다른 남자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인 모양. 결국 스즈카는 부친에게 담배로 지짐을 당할정도로 심하게 학대를 당할수밖에 없었다.이후 모친과 함께 아즈마가로 오게 되지만 이후로도 피를 이어받지 않았다며 친척들에게 "불결한 놈."이라 까이기까지 하였다.

결국 악령에게 이 기억안의 마음의 상처를 침투해 정신적으로 심하게 괴롭히지만 카케루의 필사적인 행동으로 악령에게서 떨어지게 된다.

이후 집안의 문제는 아즈마 야요이로 인해 어떻게든 해결된다.


사용무기는 검.속성은 금(金)

꽤나 화려하고 현란한 검술을 전투시에 보여준다.(…) 영력도 카케루나 나츠미에 비해서 널널한 편이고, 최종기 비연은 마법공격이지만 스즈카의 마법공격력이 낮은편은 아니어서 위력은 상당하다. 다크니스(전체 물리공격 금지)와 조합해서 사용할수도 있다. 물공기로서 최종기는 질공연참. 참고하도록 하자.

여담이지만 위 일러스트는 누님(?)&성숙한 일러스트인데 실제 게임내 스탠딩 일러스트는 좀 여려보인다.

해당 루트로 갈시에는 과거 카케루와 스즈카와의 '약속', 그리고 그녀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이야기가 스토리의 주를 이룬다.

스튜디오 에고의 좋아하는 히로인 앙케이트 조사에서 공동 20위

배우는 특기

기술명소비영력대상범위습득레벨
호섬(弧閃)15종렬초기습득기
횡일문자(横一文字)30횡렬Lv21
역린진(逆鱗陣)60공격을 받았을 때Lv29
질공연참(疾空連斬)120적1체Lv35
비연(飛燕)150적전체Lv42
  1. 물론 본인생각… 검도하는 사람이 근육이 없다면 그것도 문제겠지만 일러스트를 보면 보통의 팔 크기이다.다른 여자들은 웁니다.
  2. 이 사람은 아즈마집안 사람이 아니다. 스즈카의 출생은 말하자면 좀 복잡한(안좋은쪽으로) 뒷이야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