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카드파이트!! 뱅가드 G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나기타 준이치. 토코하의 오빠. 사용 클랜은 카게로우. 카게로우의 클랜 리더.
2 작중 행적
토코하에게 기어 크로니클이라는 새로운 클랜에 대해서 알아봐줄것을 부탁하고 기어 크로니클의 사용자가 누구인지를 알게된다.
6화에서는 땡땡이치는 지부장 때문에 고생한다. 이벤트 종료후 지부장이라면 분명 파이트를 할것이라는 생각에 사용중인 기아스를 추적, 지부장을 찾자 엄청 화낸다.
9화에서는 토코하와 함께 드래곤 엠파이어 지부의 일을 하다 아카네씨가 없어진다는 말을 하여 토코하를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후 12화에서는 하이메 알카라스와 파이트를 하였지만 패배하였다.
16화에서는 드래곤 엠파이어 지부 축제로 고생한다. 각종 뒷처리에 뱅가로 분장까지 했다. 마지막 행사인 행사 참가자들과 파이트를 1:3으로 진행한다. 그리고는 3:1로 파이트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승리하였다.
이후 24화에서는 식당에서 이부키 코우지와 만났다. 그리고는 이후 파이트를 개시. 그리고는 신도 크로노가 포인트를 박탈당한 사건에 대해 얘기를 하고, 이후 지부들의 방침에 대해서도 얘기를 하면서 치열하게 파이트를 하고 이부키의 턴이 시작되는 것으로 파이트 종료.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아마 패배했을 것으로 보인다. 막판에는 크로노를 위해서 대량의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서바이벌 대회를 연다.
25화에서는 또 일을 빼먹고 놀고 있는 지부장을 잡아간다.(...) 이후에는 그레이드 3이 된 크로노를 축하해준다.
이후 30화에서는 토코하와 대화를 하고, 이후 토코하의 대전 상대인 하시마 린과 만나자 여동생과 파이트를 기대해달라고 하지만 아무것도 기억 못한다는 말을 듣는다. 그리고는 린의 과거가 나오는데, 사실 어렸을때부터, 남을 뭉개길 좋아하던 그녀의 앞에 나타나 훈계를 하면서 파이트를 한 적이 있었다. 이후 승리하고 즐거웠다며 악수를 건내지만, 무시하고 린은 그 일로 원한을 갖게 된 것이었다. 이후에는 토코하의 패배 소식을 보고 아쉬워한다.
이 후로는 간간히 나와준다. 기어스 크라이시스1화에서는 갑자기 발표된 g 퀘스트에 대한 내용을 보고 놀란다.
5화에서는 드라엠 지부 g 퀘스트일을 열심히 하고있다. 그 후 신형 기어스의 테스트로써 카이 토시키와 파이트를 한다. 하지만 카이에게 패배. 카이가 종이 한장 차이라고 말했고, 실제로도 마지막 마모루의 패는2장이었다
6~7화에서는 드라엠 지부의 g 퀘스트이 체이서로써 열심히 일한다.
10화 마지막에서는 크리스토퍼 로우와 만나 파이카와 g 퀘스트 묘진류즈에 관려노딘 이야기를 하고, 모든 해답은 이 기어스에 있다고 말한다.
이 후 20화에서 등장. 카무이와 함께 예전 드라엠 건설지를 갔다가 그곳이 스트라이드 포스를 모으는 곳이라는걸 알게되었고, 파이카를 이용해 스트라이드 포스가 발생하는것을 알게되고 그것에 분노한다 [1]
이 후 크리스토퍼 로우와 함께 기어스 크라이시스 작전을 준비하는 al4의 테츠, 아사카와 이부키 앞에 나타난다. 이부키가 계속 보급협회 잘릴걱정을 묻자 너는 그렇게 걱정많은 남자였구나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 작전을 돕는다 자세히 아시는 분은 수정바람
- ↑ 그도 그럴것이 마모루는 보급협회의 사람중 한명으로써 지금껏 아이들에게 엄청난 희망을 줄려고 노력해왔는데, 이 모든게 묘우진 류즈와 관련된 일인걸 알게되었으니 분노할만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