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매직 셸

이 항목은 안티매직 쉘, 대마법 보호막으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Anti-magic Shell

1 던전 앤 드래곤 시리즈에 등장하는 마법 안티매직 필드의 옛 명칭

안티매직 필드 항목 참조.

2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마법

2.1 워크래프트 3

언데드 스콜지의 유닛 밴시가 사용하는 마법이다.

2.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spell_shadow_antimagicshell.jpg즉시 시전45초 후 재사용 가능
자신을 대마법 보호막으로 5초 동안 감싸 해로운 주문 피해량의 75%만큼 흡수하고 해로운 마법 효과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피해를 흡수하면 룬 마력이 생성됩니다.
(주 문양) 대마법 보호막: 대마법 보호막이 마법 피해를 한계치 내에서는 완전히 흡수합니다.

겸용 불가: 문양: 마법 빨아들이기, 문양: 재생하는 마법
(주 문양) 마법 빨아들이기: 대마법 보호막이 흡수할 수 있는 피해 한계치가 100%만큼 늘어나지만, 더는 룬 마력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겸용 불가: 문양: 대마법 보호막, 문양: 재생하는 마법
(주 문양) 재생하는 마법: 대마법 보호막이 지속시간을 다 채우고 사라지면, 남은 피해 흡수량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50% 감소합니다.

겸용 불가: 문양: 대마법 보호막, 문양: 마법 빨아들이기

리치왕의 분노에서 추가된 직업인 죽음의 기사가 사용하는 기술이며, 대마법 보호막으로 번역되었다. 원래는 흑마법사가 창조하는 마법석의 사용 효과였지만 죽음의 기사가 등장하면서 흑마법사의 마법석은 삭제되고 이쪽으로 관련 효과가 옮겨왔다.

마법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생존기로, 특히 PvP시 캐스터 상대로 캐스터의 몰아치기 타이밍을 버티는데 주로 쓰인다.

마법 피해를 흡수하면 룬 마력을 생성한다. 거의 대부분의 레이드 보스들이 광역기나 바닥 등을 통해 마법 피해를 주기 때문에, 대마보를 룬마력 생성을 위해 사용하여 딜 사이클을 조금 더 원활하게 돌리는데 이용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