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시타 미도리

ARISA의 등장인물.

소노다 아리사의 남자친구. 누구에게나 상당히 다정하게 대해준다. 궁도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그 실력도 매우 좋다. 선택받은 5명 중 하나. 왕에게 반항하는 우에하라 츠바사에게 협조적이지만...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 자신이 바로 현재의 왕이었다. 아리사가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시험 답안지를 훔치다가 선생님에게 들켜 위기에 몰린 것을 도와준 계기로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아리사와 함께 반 아이들의 소망을 이루어 주는 아리사의 오른팔격인 존재였으나, 점점 사람의 목숨을 위험에 빠뜨리는 일까지 저지르게 된다.

그런 행동이 아리사에게 발각되어 이를 거절하는 아리사를 왕 게임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하거나 하는 등으로 차차 물건처럼 대하기 시작한다.

과거에 쌍둥이 동생 아카리와 함께 부모로부터 학대를 받다가 어느 날 집에 감금되어 버렸다. 며칠 동안 어머니가 돌아오지 않아 쇠약해진 동생이 빈사 상태에 빠지자 그런 동생을 구하기 위해 혼자 밖에 도움을 청했으나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집에 돌아왔을 때는 동생은 죽었으며 자신은 자동적으로 고아원에 들어간다.

이러한 경험으로 웃음을 잃고 인간성이 붕괴되어 어머니에 대한 복수를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