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코어 라스트 레이븐의 등장인물.
군사 전문 분석가. 주인공의 전투수행 후 관련정보를 간략히 정리해 주며, 이후 그가 저술한 미션 레포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지나온 길을 보여준다. 원래는 과거 기업에 정보를 팔아서 생계를 유지하는 정보상이었지만, 세계가 Po조트망wer해서 일거리가 떨어져서 레이븐과 전속계약을 했다. 그래서 레이븐이나 현상금 정보나 레포트는 이 인간이 쓰는 것.
레이븐 데이터를 봐도 알 수 있겠지만 엄청난 독설가. 한때 활동을 접었다가 구식 기체로 복귀한 레이븐인 G.파우스트에 대해서는 엄청 약한 녀석이니까 주저 말고 현상금을 챙겨오라[1]고 써놓기까지 한다. 약체 레이븐은 모두 잘라 취급해 버리는 성격. 그런데 어째서 약왕을 고평가하는지는 의문. 실력이 아니라 지력을 높게 친듯
그래도 히든 보스를 격파하면 나오는 미션 레포트엔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라든지, 주인공에게는 꽤 관대한 성격인 듯. 최강의 레이븐이랑 전속계약했으니 앞으로도 잘 해야 돈을 번다.
등장했던 캐릭터들 중에서도 세 손가락에 들 정도로 쿨시크한 인물인데, 라스트 레이븐의 대표적인 '속여서 미안하지만..'미션에서 우린 다 알고 있지만 예상밖의 출현을 해서 예상밖의 레이븐 사망자가 생기자 "예상 밖이었지만. 뭐, 예상밖의 수확이군."이라며 돈 벌었다고 좋아한다. 거기에 눈도 굉장히 높은지 넥서스 시절의 랭커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상기 언급한대로 자기 기준으로 약한 레이븐이 튀어나오면 "간단하게 처리하고 현상금이나 받아가자"며 종용한다.
상위 항목 : 아머드 코어 시리즈/관련 용어
- ↑ 대놓고 죽이라 이거다. 뭐 게임 배경을 놓고 보면 할 말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