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

1 개요

에빌리오스 시리즈에 나오는 인물로 동명이인이 많다. 오만 시대에 한 명, 오만 시대와 나태 시대 사이에 한 명, 나태 시대에 한 명. 이렇게 총 세 명이 존재한다. 딱히 모티프로 삼은 보컬로이드 캐릭터는 없는 걸로 추정된다.

2 오만 시대 에인

엘페인으로 야츠키 마을의 촌장 아들이다. 촌장과는 달리 말끔한 편으로 언젠가 일류 검객이 되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는 것을 꿈꾸고 있었다. 사실 클라리스를 좋아했으나 작중에서 그 진심을 전하지는 못했다. 그래도 끝까지 클라리스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이 돋보이는 순정남이다.

2.1 작중 행적

2.1.1 악의 딸 녹의 비겐리트

촌장의 아들로 말끔해서 마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클라리스와 미카엘라가 프리지스가에 하인으로 들어갔을때에도 백작하고 있었는데...그들을 알아보고 갈때 손을 흔들어준다.작중에서 클라리스를 좋아하는듯한 묘사가많이 나온다. 루시페니아가 침공했을때 루시페니아 기병대를 상대로 말을 힘줄을 끊고 클라리스,미카엘라를 살리기위해 분투하지만,눈을 뜬 미카엘라가 본 것은.....수많은 화살이 꽂힌 에인의 시체였다.이에 미카엘라는 에인의 시체를 가까운 나무밑에 묻고 검을 비석대신 꽂아주고 간다.클라리스 두고 가지마... 에인 죽는건 다메요ㅠㅠ

2.1.2 악의 딸 적의 프렐루디움

묘비로 등장..."용감한 전사 에인, 이곳에 잠들다"라고 묘비명이 적혀있다.카일과 결전하기 위해 이동하던 유키나 일행이 발견하고 잠시 명복을 빌어주고 간다.클라리스가 알게되면 미카엘라 사망여파+에인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