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레이디 쥬얼펫/등장인물
1 개요
레이디 쥬얼펫의 등장인물. 성우는 타카하시 미카코, 한국판은 이윤희.
2 상세
멘토 쥬얼펫은 로사. 로열 팰리스에 재학 중인 레이디 후보생. 레이디로서의 능력은 리리안 이상으로, 빼어난 미모에 마법, 검술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모자란 구석이 없는 엄친딸. 무슨 일을 앞두고 항상 타로 카드로 점을 쳐 보곤 한다.
3 작중 행적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29화에 선행 등장, 30화에서 비스트가 할로윈 파티에서 난장판을 벌일 때 카이엔과 함께 가면을 쓴 모습으로 등장해 사태를 수습했고, 모모나, 리리안, 로미오, 미우라가 로열 팰리스에 진학하면서 본격 등장한다. 쥬얼펠리스, 로열펠리스 안팎에서 일어나는 사태를 배후에서 조종하는 조커의 정체를 추적하고 있으며, 리리안, 루아, 레이디 다이아나의 과거 등과 관련하여 이미 그 내막을 상당 부분 알아내었다. 44화에서 비스트를 퇴치할 쥬얼 애로우 사용자로 누가 더 적합한가를 두고 모모나와 경합을 벌여 압도적인 차이로 모모나를 누르고 쥬얼 애로우 사용자로 선택되었다. 그러다가 47화에서 그 조커의 정체가 자신이 그토록 존경해 왔던 레이디 렉터임을 알게 되자 충격에 빠졌고, 48화에서는 그녀의 마음 속에 깃든 어둠을 파고 든 비스트에게 조종되어 파이널 완드를 빼앗으려 들더니 결국 비스트에 씌어 폭주하게 된다. 그러다가 리리안이 쏜 쥬얼 애로우와 자신의 몸을 던져 가며 필사적으로 저지하는 로미오의 도움 및 멘토 쥬얼펫 로사의 희생으로 비스트로부터 빠져나오게 되었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자신에게도 어두운 면이 있었음을 깨닫게 되는데, 남을 멸시하고 남을 믿지 않으며 남과 함께 할 줄 모르고 항상 남들 위에 서야 한다고 생각하는 우월감과 자만심이 그녀가 가진 어둠이었다. 이후 기운이 다하여 한동안 깊은 잠에 빠졌다가 모모나에 의해 비스트에 의한 상처들이 치유되자 깨어나게 되었고 최종화에서는 사망한 레이디 렉터의 뒤를 이어 후임 레이디 렉터가 된다.
4 기타
거유다. 이전 시리즈에도 지르코니아, 데코리스키 박사 등 거유 캐릭터들이 있었지만 이들은 모두 성인들이었고, 주인공 또래 중에서는 엘레나가 유일.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레이디 쥬얼펫/등장인물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