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로 뭔가 이상한 소드 아트 온라인

色々間違ってる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第一話

1 개요

니코니코 동화의 소드 아트 온라인의 매드무비. 태클 걸 곳이 너무 많은 소드 아트 온라인이 츳코미를 일으키는 개그가 주 특징이라면,이 작품은 무력개입하지 않는 솔레스탈 비잉, 여러가지로 뭔가 이상한 FATE/ZERO처럼 비정상적으로 캐릭터가 왜곡되어 가는 개그무비다.

제목을 보면 여러가지로 뭔가 이상한 FATE/ZERO의 정식 후속작으로 보이며,무엇보다 오프닝에 여러 애니의 등장인물들이 특별 출연한다.

니코니코 동화
키젤의 이글루스 번역판 1화

1.1 오프닝&엔딩

1화 -【op】LEVEL5 -judgelight-(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스폰서】Link(오다 노부나의 야망),【ED】Brand New Map(블러드 플러스).

2 등장인물

독설과 어그로 담당. 길드 가입을 제안하는 달밤의 검은 고양이 멤버인 케이타에게 존댓말을 말하라고 하는가 하면, 그의 말은 무조건 무시해서 케이타를 화나게 만들었다.
상황이 데스게임인데 자유자제로 로그아웃을 하고 있으며, 현실세계에서는 오타쿠에 죠죠러다.[1]
버그가 있는건지 로그아웃을 하려고 했는데 로그아웃 버튼이 없었다. 반면 키리토는 로그아웃 버튼이 멀쩡히 존재했다.
키리토가 작전회의를 하는데도 밥이나 먹으며 무시하고 있었다. 거기다 길드 공략을 쉬려 했는데 리즈벳이 키리토가 길드공략에 참가한다고 말하자 열받아서 리즈벳을 팼다.
  • 케이타
여러모로 안습. 키리토에게 길드 가입을 제안했는데 존댓말써라고 욕만 먹었고, 자기가 대화를 거는데도 무시하거나 바보취급을 하자 열받아서 비터취급했다.
Fate/ZERO의 등장인물. 스폰서 화면에서 게스트 출연하여 키리토에게 주먹을 날렸다.
  1. 오프닝 나오기 전의 도입부에서 링크하기전 컴퓨터로 죠죠 1화의 즈큐웅!신을 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