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바시 하츠세

사키 -Saki-의 등장인물. 성우는 츠다 미나미.

岡橋 初瀬(おかはし はつせ)

1 개요

반세이 고교의 1학년. 예선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해당 학교의 마작 후보 부원[1]이며 아타라시 아코와 같은 아다미네 중학교 출신.

2 작중 행적

중학교 3학년, 해당 스토리의 1년 전 당시에는 실력이 아코와 맞먹을 정도였기에 아코가 아치가로 들어간 것을 보고 전국을 노릴 수 있겠나하고 무시를 해보기도 했지만 직접 현 결승에서 반세이가 그 5인에게 무참히 패하는 것을 보게 된다. 성은 애니메이션에서 처음으로 밝혀졌다.

원작에서는 그나마 비중이 그 정도로 끝난 듯 했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전국 대회에 나가는 아코를 배웅하면서 아름다운 우정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렇게 단순한 친구 A의 역할로 하츠세라는 이름으로 나오고 끝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웬걸, TVA화하면서 분량의 상승이라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 위치에 올랐고 아다미네 중시절부터 아코와 자주 놀았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집에 아무렇지 않게 드나들기도 한다. 언니인 노조미와도 친분이 있다.

그런 의미에서 반세이 고교 캐릭터 중 취급이 좋은 캐릭터는 어떤 의미에서 이 캐릭터. 개인전에는 나오지 않는다.

3 여담

c47c07c2.jpg

동인계에서는 아코와 함께 반세이로 가서 마작을 하기 위해 열공했지만 정작 시즈를 따라 아치가로 가버린 아코에게 바람맞은 안습한 처자(...)로 취급당하는 경우가 많다.[2]

훗날 아코 성우와 하츠세 성우가 모두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출연하게 됨으로서 더욱 재미있게 되었다.
  1. 유령부원 이상 준 레귤러 이하. 애매한 위치.
  2. 참고로 대사는 "아코랑 같이 반세이 고교 합격해서 마작할거야. 깜짝 놀라게 해줄테니까 비밀로 해야지."결과를 생각하면 심히 안쓰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