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Yoko M Tank.jpg
요코 M 탱크보다 옆의 요코가 눈에 더 들어올지도
극장판 천원돌파 그렌라간 홍련편 등장 메카닉.
기존 TVA판에서 요코 리트나의 간멘이 다얏카 리트나의 간멘을 얻어 타는게 아쉬웠는지 극장판에서는 전용 간멘이 따로 등장한다. 근데 아무리봐도 그냥 다얏카이저에 포신만 반동강하고 색만 다르게 칠한것 같다(...)
극장판 천원돌파 그렌라간 나암편에서는 요코 W 탱크로 천원돌파화 한다. 자세한 것은 천원돌파 시리즈 항목 참조.
이 메카닉의 이름이 요코 M 탱크인데, 감독이 농담으로 M 탱크는 밀크 탱크라는 뜻이라고 말했었다. 분명 농담삼아 한 말일텐데 나암편에서 요코 W 탱크의 모습을 보자면 더 이상 농담이 아닌거 같다. 메카닉인데도 바스트 모핑이 있으며 가슴 미사일도 발사한다(...)
제2차 슈퍼로봇대전 Z 파계편에서도 유닛으로 나온다. 여기서는 아예 다얏카이저의 개수형이라고 못박고 있으며, 개조도 다얏카이저의 개조를 그대로 이어받는다. 무장도 초전도 라이플 하나를 빼면 다얏카이저와 완전 동일.
파계편에서는 풀개조 보너스가 사정거리+1이었으나, 재세편에서 모든 무기 이동 후 사용 가능이라는 파격적인 풀개조 보너스가 되면서 활용도가 비약적으로 상승했다.
코믹스판에서는 27화에서 라간과 합체하여 코믹스판 오리지널 간멘이 나오기도 했다
아쉽게도 정식명칭은 나오지 않았고 오리지널 신기술인 '기가 드릴 버스터'가 등장(임펙트가 굉장하다).
등장 대사는 요코" 흐트러진 사나이의 마음을 가슴에, 무리인줄 알면서 임한 싸움, 여자에겐 여자의 의지가 있다, 소녀의 기도와 분노를 담아, 고식적인 함정도 전부 날려버려 줄테니깐, 각오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