漆原栄輔(うるしばら えいすけ).
《Steins;Gate》의 등장 인물. 우루시바라 루카의 아버지다. 성우는 호시노 미츠아키/로버트 맥콜럼.
야나바야시 신사의 신주. 언뜻보면 정상인 같고 오카베 린타로도 존경할 만한 인물이라고 언급한다. 자식 교육만 빼고. 교육적인 부분만 빼고 자식인 루카를 따뜻하게 대하는걸 보며 아버지와 모종의 불화가 있는 마키세 크리스는 좋은 아버지라며 살짝 부러움을 내비쳤다.
자신의 아들인 루카에게 무녀복을 입히고, 무녀복을 입힌 채로 심부름을 보내는 것을 보면 어딘가 수상하다. I WANAA TAKE TO THE GAY BAR신관의 일에 대해서는 '앞으로 현역으로 30년은 있을 테니까'라는 핑계로 차기 신주(?)인 루카에게는 가르쳐주지 않는데, 그래도 무녀가 추는 봉납춤인 카구라는 가르쳐주고 있다(...). 뭐야 이 사람. 이 사람에게는 루카의 누나, 그러니까 딸도 있단 말이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아버님. 실제로 이 때문에 루카는 성 정체성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중.
오카베 린타로에게 신사에 봉납된 IBN 5100을 선뜻 빌려주어서 이야기의 진행에 살짝 관여하는 것을 빼면 거의 비중이 없다. 실제로 작중 등장은 IBN 5100을 찾으러 온 오카베를 맞아주는 것 밖에 없다. 그런데 그 IBN 5100은 오카베가 다 끝나고 난 다음에 안 돌려주고 해체해서 버려버린다. 응?
코스프레 패치를 적용시키면 솔리드 스네이크풍의 스니킹 슈트와 반다나를 착용한다(…).
비익연리의 달링 루카 루트에서는 자신의 아들인 루카와 사귀는 오카베 린타로와의 관계를 적극적으로 지지해주며 엄청난 장인어른포스를 자랑한다! 게다가 그가 젊을 때 쓴 책도 중이병이 묻어나는 책인데다.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에서는 코미마를 알고 있는 등, 젊었을 때 행동을 보면 확실한 오타쿠 기질을 가진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본편에서 가족 관련으로 루카의 메일을 받다 보면 에이스케와 루카의 누나가 그에게 여장을 시켰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