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 성우: 에바라 마사시 / 김관진
- 용의 전설 레전더에 나오는 인물. DWC(다크 위즈 컴퍼니)의 CEO이자 하루카의 부친. 레전더가 위험하단 걸 판단해 검은 수정을 등에 지고 있는 레전더들을 생산하고 레전더들을 없애버리자고 포고까지 한다. 그리고 최강최악의 자바워크를 소환해서 세상을 멸망직전까지 만들었다. 그와동시에 레전더 전쟁까지 생겼다. 심지어 자신의 아내를 자바워크의 숙주로 삼아버리는 만행까지 저지른다. 나중에 자신의 잘못을 알게되고 자신의 딸과 아내를 구해준 시론에게 고맙다고 인사한다. 하지만 그 결과 아이들이 레전더들과 헤어지게 된다.
2 이 인물에 대한 평가
내가 어리석은 짓을 저질렀어! 어리석게 짝이 없는 짓을...! 내가 저 소름끼치는 자바워크를 부활시켰기 때문에 아내도 샤론도... 내가 왜 이렇게 어리석은 짓을 저질렀을까....!!
- 아세치 킨타로와 맞먹는 막장부모이자 인간말종으로 자신의 야망을 위해 아내와 딸까지 이용해 먹은것도 모자라 최흉의 레전더 자바워크를 부활시켜 버리는 바람에 세계가 멸망해 버릴뻔했다. 마지막에 자신이 한짓을 보고 자신이 저지른 만행들에 대해 크게 후회하여 개과천선한걸 보면 처음부터 나쁜 사람은 아니며 샤론이 자바워크의 내부로 들어간걸 보고 경악한데다 살려달라고 오열하는걸 보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은 진심이지만 이 인간 때문에 아이들이 레전더들과 헤어지게 만든 원흉인데다가 그의 만행은 결코 용서받을 수 없을 만큼 최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