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아스

1 개요

  • 프로필

신장/체중 : 130/70[1]
B/W/H : 49/37/48
생일 : 기억 못함
혈액형 : B4 (B)

쯔바이 웰터의 히로인. 성우는 아오바 링고. 엘시드와의 전쟁에 의해 그 수가 1/10로 줄어 버린 인류가. 각각의 목적에 따라 만들어낸 인류인 하이브리드의 소녀. 인간과 고양이의 융합체인지라 네코미미 장착. 풀네임은 '이리아스 8769' 하이브리드의 숫자는 이미 수십억으로 지상은 물론이거니와 월면과 우주의 방어위성까지 퍼져 있으며, 지금은 인간과 디졸브처럼 지구권을 지키기 위해서 싸우거나, 생산활동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이리아스는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해왕성 궤도에서 혼자 지구로 온 27세대의 최신형 하이브리드이다. 호기심이 왕성하며, 재밌는걸 발견하면 난리치면서 쿄시로에게 가르쳐달라고 조른다. 그 순수함을 보면 누구든지 웃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 하이브리드중에서는 뛰어난 개체로 단체전투능력과 '알렉산더' 조종을 포함한 수많은 병기운영능력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꿈은 인간이 되는 것.

2 정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해왕성 궤도 기지의 하이브리드 플랜트에서 만들어진 특수한 하이브리드. 그러나 기지는 엘시드의 공격을 받아서 그녀를 탈출시키고서는 거의 대다수가 전멸했다. 그녀는 이것에 마음 아파한다.

번호의 8769는 제조번호로 8769번째 이리아스라는 이야기로, 수많은 하이브리드의 기억을 축적하고 있는 하이브리드의 정점에 위치하는 개체. 말하자면 하이브리드종의 여왕. 그 본래 목적은 하이브리드의 기억을 축적하는 것으로 높은 신체능력이나 전투 능력은 덤에 가깝다.

트루 엔딩 이후에서 다른 하이브리드의 기억을 축적하는 능력은 사라진 상태지만, 기억력이라면 여전히 최신형과 맞먹는 높은 능력을 자랑한다.
  1. 전투용으로 밀도가 높은 특수한 근육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