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쿠라 나츠키

a0037049_4b6a8b7f6ed37.jpg

피아캐롯에 어서오세요! 3의 히로인. 성우는 3은 姫川阿子, 극장판은 네야 미치코.
피아캐롯 4호점의 매니저. 하세가와 아케미와는 대학시절 친했던 선후배 사이로, 믿기 어렵겠지만 아케미가 선배고 나츠키가 후배다. 하지만 외모가 아케미보다 나이가 들어보인다.

덤벙대는 선배와 다르게 똑부러지는 커리어 우먼. 뭔가 잘못된 점이 있으면 이 점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는 타입이라 어느 정도는 신뢰를 받고 있다. 다만 공사의 구분을 위해 기숙사에서 지내는 점원들과 달리 자신은 전용 자택에서 자취를 하고 있다.

주인공 아키히코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차갑게 굴었지만, 나중에는 그에게 식사대접까지 해줄정도로 상냥하게 대해준다. 그 다음은 말할것도 없이...

그녀에게는 은행에서 엘리트로 일하는 약혼자가 있었지만, 사랑해서 약혼한게 아니라 자기 집안을 도와준 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약혼했었다. 그래서 그 약혼자를 피해서 일부러 오키나와로 도피해왔던 것. 마지막에는 주인공을 버릴 수 없어서 약혼을 포기하고 주인공과 맺어진다.

1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 3.3에서는 새로 만들어진 5호점을 도와주기 위해 1달간 장기출장을 갔다고 언급되지만, 언급될 뿐 등장하지 않는 다른 히로인들과 다르게 아케미 루트 28일 이벤트 및 전 히로인 공통 엔딩 이벤트인 불꽃놀이 이벤트에서 재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