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저 새끼들 전열을 최고 속도로 돌파해서 뭉개고, 움직이는 놈은 다 쏴 죽여."-이즈앗 벡.
Izzat Beg, Kum headman.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하퀴슬람 소속 독립 캐릭터.
1 배경 스토리
이즈앗 벡은 무법자이자, 쿰 키르구즈 병사들의 반란 및 게릴라 지도자이다. 그는 실크 교역로의 강도로 하키슬람 상인들을 습격해 악명을 얻었다. 그는 무역상들을 공격하고, 화물을 훔치고 운전자를 납치하고 승객들의 몸값을 받아내거나 그들을 노예로 팔아버렸다. 24세에 그는 키르구즈의 가장 큰 마피아 두목인 부저그 칸의 오른팔이 되었다. 3년 뒤, 재빠른 행동으로 벡은 칸을 없애버리고, 모든 힘을 그의 손 아래 움켜잡았다. 그의 지도 아래, 약탈은 계속되었고 그의 지하 사업 역시 번창했다. 하키슬람 당국은 그를 멈출 수 없었고, 군 장교 직위를 줄테니 강도행각을 멈춰달라고 설득했다. 이즈앗 벡은 아주 기뻐하며, 더 많은 활동 가능성에 아주 기뻐하는 그의 부하들을 뒤에 잔뜩 끌고 그것을 승낙했다. 그렇다고 해서 이즈앗 벡이 그의 더러운 일이나 지금까지의 명성을 포기했다는 것은 아니다.
이즈앗 벡은 키르구즈 쿰에서 진정으로 격렬한 계층에 속하고 그는 다른 모두보다 더 강인하다. 그의 편에서 전투한 사람들은 그의 최고의 자질은 날카로운 통찰력과 절대 공황에 빠지지 않는 것, 그리고 기회를 간보는 엄청난 직감이라 말한다. 이 세가지 특성의 조합은 그가 한 행동에 증오와 존경을 담아 이즈앗 벡을 시대와 국가의 키르구즈의 특별한 지도자이자 전사로 만들어주었다. 그는 하퀴슬람에서 완전히 자유롭게 살며, 매 사냥을 즐기고, 하키슬람의 전쟁에서 싸우고 그의 반-독립된 구역에서 거대한 정신력으로 막대한 부나 군사 부대를 제외한 모든 것을 결정한다.
번역출처 : 워해머 갤러리